배우 김옥빈, 11월 결혼 소식 알려... 상대는 비연예인
김옥빈이 11월 결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측은 “비연예인 예비신랑과 백년가약을 맺는다”며 따뜻한 축복을 당부했습니다.
배우 김옥빈, 11월 16일 비연예인과 결혼 발표
배우 김옥빈이 오는 11월 16일에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1일 김옥빈의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공식 발표를 통해 배우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 배우 김옥빈 / 고스트 스튜디오 |
소속사 측은 "김옥빈 배우가 오는 11월 16일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밝혔는데요.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과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소속사는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앞둔 김옥빈 배우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김옥빈 배우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17년 차 배우 김옥빈의 연기 인생
![]() 고스트 스튜디오 |
1987년생인 김옥빈은 2005년 영화 '여고괴담死-목소리'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이후 드라마 '칼과 꽃', '유나의 거리', '아스달 연대기', '연애대전'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으며 영화 '다세포 소녀', '박쥐', '악녀' 등을 통해 강렬한 연기 변신을 보여주며 실력파 배우로 인정받았습니다.
김옥빈은 특히 박찬욱 감독의 '박쥐'와 정병길 감독의 '악녀'에서 보여준 파격적인 연기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최근작 '연애대전'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 아래는 김옥빈 결혼 관련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김옥빈 배우의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 입니다.
김옥빈 배우를 향해 늘 큰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었습니다.
김옥빈 배우가 오는 11월 16일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 신랑은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친인척 및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비공개로 치러질 예정입니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하여 구체적인 장소 및 시간 등 결혼식과 관련된 세부 사항에 대해 공개하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을 앞둔 김옥빈 배우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김옥빈 배우는 변함없이 배우로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고스트 스튜디오 드림
이선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