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서울대 출신 친오빠’ 뉴스 인터뷰에 ‘현실 남매’ 반응 “이 인간...”

보아, 큰오빠 권순훤 자전거 축제 인터뷰 공유... 현실 남매 케미 화제

가수 보아가 피아니스트로 활동 중인 큰오빠 권순훤 씨의 방송 인터뷰 장면을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공유하며 현실 남매다운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지난 22일 보아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권순훤 씨가 출연한 뉴스 화면을 캡처해 팬들에게 공개했습니다.


공유된 영상은 부산에서 개최된 자전거 축제 '2025 세븐브릿지 투어' 관련 뉴스 리포트였습니다.

인사이트

Instagram 'boakwon'

화면 속 권순훤 씨는 자전거 헬멧과 선글라스를 착용한 모습으로 등장해 "너무 즐거웠고 서울에서 멀리 내려온 보람이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이를 본 보아는 "진짜 갔네. 이 인간"이라는 재치 있는 코멘트를 덧붙여 친남매다운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보아, 오빠 이름 오표기에 직접 정정... 권순훤 피아니스트 프로필은?

보아는 특히 뉴스 자막에 오빠의 이름이 '권순헌'으로 잘못 표기된 것을 발견하고 "예, 기자님. 제 큰오빠 이름은 권순'훤'입니다"라고 직접 정정하는 센스를 보여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권순훤 씨는 서울대학교 피아노학과를 졸업한 실력파 피아니스트로 현재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인사이트

권순훤 / 신한대학교

한편 보아의 둘째 오빠인 권순욱 감독은 2005년 팝핀현준의 '사자후'를 시작으로 보아, 백지영, 로이킴, 홍진영 등 다양한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했으나, 안타깝게도 2021년 복막암 투병 끝에 별세했습니다.


이다연 기자

2025.09.2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