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프라이즈 걔’ 김하영, 9월 결혼... 달달한 웨딩 사진 공개
'서프라이즈' 재연배우 김하영이 9월 13일 가수 출신 보컬트레이너 박상준과 결혼한다. 수백 번 시집가던 그녀가 드디어 현실에서 결혼을 맞는다며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도 공개했다.
배우 김하영, 9월 13일 가수 출신 보컬트레이너와 결혼 발표
배우 김하영(46)이 오는 9월 13일 가수 출신 보컬트레이너 박상준(48)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하영은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는데요, 웨딩 화보 사진과 함께 특별한 소감을 나누었습니다.
![]() Instagram 'kkim_hayoung_' |
김하영은 인스타그램에 "프로시집러 김하영입니다, '서프라이즈'에서 수백번 결혼하던 제가 드디어 진짜로 시집을 가게 됐습니다"라는 글을 게시하며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오랫동안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 재연배우로 활동하며 여러 번 결혼식 장면을 연기했던 그가 이제 실제 결혼을 앞두게 된 것입니다.
또한 김하영은 "돌고 돌아 만난 인연이기에 더욱 소중하게 아끼고 사랑하며 알콩달콩 살아보겠다"라며 "사실 아직 실감도 안나고 서프라이즈같지만, 재밌게 잘 살겠다"라고 결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해시태그를 통해 "9월 13일"이라는 결혼 날짜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MBC '복면가왕' 보컬 레슨에서 시작된 인연
김하영과 박상준의 만남은 특별한 인연으로 시작되었습니다.
![]() Instagram 'kkim_hayoung_' |
두 사람은 김하영이 MBC '복면가왕' 출연을 위해 보컬 레슨을 받는 과정에서 처음 만났다고 알려졌는데요. 김하영은 지난해 9월, 보컬학원 원장인 가수 박상준과 2년째 연애 중이라는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김하영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웨딩 화보 사진에서는 두 사람의 행복한 모습이 담겨 있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습니다.
한편, 김하영은 1984년 MBC '뽀뽀뽀'에 어린이 출연자로 방송계에 처음 입문했습니다.
이후 2004년부터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의 재연배우로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으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단막극에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박은서 에디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