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까지는 아니지만 제 눈엔 멋진 남자”...‘티아라’ 효민 남편의 정체가 밝혀졌다

티아라 효민의 남편이 글로벌 사모펀드 베인캐피탈의 김현승 전무로 밝혀졌습니다. 효민은 “훈남까진 아니지만 제 눈엔 멋진 사람”이라며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티아라 효민의 남편, 베인캐피탈 김현승 전무로 밝혀져

금융맨으로 알져진 티아라 멤버 효민의 남편 정체가 밝혀졌다. 


효민의 남편은 글로벌 사모펀드 베인캐피탈 한국 사무소의 김현승 전무로 확인됐다.

인사이트

Instagram 'hyominnn'

17일 파이낸셜뉴스에 따르면 효민의 남편 김현승 전무는 서울대학교 산업공학과를 졸업하고, 베인앤컴퍼니와 유니슨캐피탈을 거쳐 2018년부터 베인캐피탈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현재 주요 딜 담당 및 포트폴리오 관리를 맡고 있으며, 회사 내 핵심 인물로 활동 중이다.


베인캐피탈은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사모펀드로, 김 전무는 이곳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Instagram 'hyominnn'

Instagram 'hyominnn'

효민은 지난 6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으며, 결혼 발표 당시 "훈남까진 아니지만  눈에는 멋진 그런 남자를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효민과 김현승 전무의 결혼 소식은 팬들과 업계 관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두 사람의 만남과 결혼 배경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홍연주 에디터

2025.04.1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채널명
인사이트
소개글
인사이트는 새롭고 톡톡 튀는 뉴스로 독자들과 소통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