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주목받고 있는 이유

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최근 SNS를 통해 공개된 사진입니다. 게시자는 헤드라이트 부분에 동그라미를 그려놓고 "무엇인지 알려줄 수 있나요?"라는 내용과 함께 SNS 게시물을 업로드했습니다. 헤드라이트 디자인이 기존 메르세데스 벤츠의 것과 많이 달랐기 때문이죠.

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빛이 들어와있는 모습은 빛을 받은 보석을 연상시킵니다. 촘촘하게 박힌 전구들이 백색과 주황색, 그리고 푸르른색을 띠고 있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이 헤드라이트는 무엇일까요? 페이스리프트 모델에 적용되는 새로운 디자인의 헤드라이트일까요?

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보석처럼 보이는 이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지난 2015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메르세데스 쿠페 라인업의 기함 'S클래스 쿠페'에 적용됐던 헤드라이트로, 실제로 크리스털이 박혀있죠. 이 헤드라이트는 스와로브스키와 함께 손잡고 만든 작품입니다.

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각 헤드라이트에는 47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박혀 있습니다. S550 쿠페 모델에는 17개의 결정이 주간 주행등을 구성하고, 30개의 원형 결정이 방향지시등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크리스털을 박았다 해서 기술적으로 이점이 생긴 것은 아닙니다. 메르세데스의 정보에 따르면 실제로 기술적인 이점이 생기거나 새로운 기능이 제공되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단지 독특한 헤드라이트 디자인을 통해 다른 이들의 시선을 끌어들일 수 있다는 점, 예쁘다는 점이 전부입니다.

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이 헤드라이트 디자인은 메르세데스-마이바흐 브랜드의 첫 컨버터블 모델인 'S650 카브리올레'에도 적용됐었습니다. 기존 메르세데스 S클래스 카브리올레의 옵션 리스트에 있던 에어스카프, 에어캡 등과 함께 스와로브스키 헤드라이트가 마이바흐 S650 카브리올레에는 기본으로 적용되었습니다.

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메르세데스 벤츠와 스와로브스키의 콜라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들은 과거 특별한 키를 제작하기도 했었습니다. 가격만 약 70만 원이었죠. 디자인이나 설계가 다른 것은 아니었고, 일본의 부유한 고객들을 위해 800개의 한정판 키를 제작했었습니다.

벤츠가 새롭게 출시한 신형 라이트가

이 특별한 키는 수작업으로 제작됐습니다. 300개가 넘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키 뒷면에 촘촘하게 박혀있습니다. 키뿐만 아니라 키 홀더 주변에도 이와 같이 크리스털이 박혀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2018.12.09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