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없는 아시아 해외여행지 추천 TOP4

안녕하세요.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입니다.

 

겨우 날씨가 풀리나 했더니 미세먼지 뿜뿜! 하는 바깥 공기 때문에 뿔 나신 분들 많으시죠?

 

아래 지도를 보면, 2018년 3월 28일 기준 전 세계의 대기 질 상태를 확인 하실 수 있어요. ( 0~50 좋음 / 50~100 보통 / 100 이상 나쁨 )

미세먼지 없는 아시아 해외여행지 추천

자료출처: nomadlist.com

현재 서울은 159로, 나쁨 중에서도 매우 나쁨!

 

마음껏 숨쉴 수 있는 자유를 찾아, 공기 좋은 아시아 해외여행지로 렛츠 고!

01 오키나와 / 연간 대기 질 (28㎍/㎥)

미세먼지 없는 아시아 해외여행지 추천

지도 전체에 파란불이 켜진 일본! 섬나라 일본은 지형 특성상 우리나라 보다 대기오염이 덜한 편이에요. 특히 일본 열도 최 남단에 있는 오키나와 섬은 공기가 더욱 맑아, 청량한 하늘과 바다가 주는 상쾌함이 가슴을 탁 트이게 한답니다.

 

오키나와는 연간 평균 기온이 20도를 넘는 아열대 기후 인데요. 대기오염이 덜한 대신, 자외선이 더욱 강력하다는 사실! 오키나와 여행 시에는 모자, 선크림 등 자외선 차단에 더욱 신경써 주세요. 혹은, 그냥 바다 속으로 풍덩! 들어가 버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겠죠?

02 발리 / 연간 대기 질 (16~18㎍/㎥)

미세먼지 없는 아시아 해외여행지 추천
호텔스 컴바인 배너 이미지1

미세먼지와 스트레스가 가득한 도시생활에서 벗어나,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경험을 하고 싶나요? 인도네시아 발리로 떠나세요! 발리에서는 깨끗한 자연 속에서의 편안함과, 고대 문화가 주는 경이로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발리의 중심이라 불리는 우붓에서는 사누르, 꾸따 등 해변 및 주요 명소로 1시간 이내로 이동할 수 있고, 조금만 더 가면 스노클링과 다이빙도 즐길 수 있어요.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의 쥴리아 로버츠가 그랬던 것 처럼, 몸과 마음을 정화하며 진정한 나 자신을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03 싱가포르 / 연간 대기 질 (30㎍/㎥)

미세먼지 없는 아시아 해외여행지 추천

싱가포르는 선진적인 환경정책으로 대표적인 '녹색도시'로 꼽히는 곳이에요. 도시와 자연이 어우러진 싱가포르는 전체 토지의 70% 이상이 녹지일 만큼 생태적인 환경을 갖추고 있는데요, 도시의 세련된 분위기와 싱그러운 자연이 함께하는 아시아 해외여행지 입니다. 싱가포르의 나이트 사파리, 씨 아쿠아리움에서는 자연친화적인 싱가포르의 매력을 한층 더 가까이 느낄 수 있어요!

04 푸켓 / 연간 대기 질 (24㎍/㎥)

미세먼지 없는 아시아 해외여행지 추천

때묻지 않은 자연을 간직한 지상낙원, 푸켓! 새하얀 모래사장, 따사로운 햇살, 푸르른 바다를 만끽하며 지상 낙원을 경험할 수 있어요. 푸켓에서 아드레날린이 폭발하는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번지점프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떠세요? 50m 높이에서 펼쳐진 열대우림을 바라보며 잠시 숨을 고르고, 자유낙하! 허파 가득 들어오는 신선한 공기와 온 몸이 짜릿해지는 스릴로 도시생활에서 쌓인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버리세요!

 

숨 쉬는 것 자체가 행복인 아시아 해외여행지,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클룩과 함께 떠나요!

호텔스 컴바인 배너 이미지2
2018.03.3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유여행의 새로운 이름, 클룩 전 세계 여행지의 잊지 못할 순간을 예약하세요.
채널명
클룩 KLOOK
소개글
자유여행의 새로운 이름, 클룩 전 세계 여행지의 잊지 못할 순간을 예약하세요.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