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주진모 ‘해킹 피해’→지라시 유포→아내 민혜연 SNS 돌연 삭제

by쿠키뉴스

쿠키뉴스

배우 주진모가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입은 가운데, 부인인 민혜연씨에게도 네티즌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0일 민혜연 전문의는 자신의 SNS 계정을 삭제했다. 남편인 주진모의 논란을 의식해 SNS 계정을 없앤 것으로 보인다.


주진모는 최근 휴대전화 해킹 피해를 당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현재 온라인 상에 그가 보낸 메시지로 추정되는 내용들이 유포되고 있어 사생활 루머로 곤혹스러운 상황에 처했다.


이와 관련 주진모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10일 오후 공식입장을 통해 "해당 사항에 대해 유포된 정황을 포함한 일련의 상황에 대해 수사기관에 정식으로 수사를 의뢰하고 강경한 법적대응을 할 방침"이라며 "따라서 위와 같은 유포 등 행위를 자제해 주시기 바랍니다"고 밝혔다.


또한 "속칭 '지라시'를 작성하고 이를 게시, 또는 유포하는 모든 행위는 법적 처벌 대상"이라며 "관련 내용을 어떠한 경로라도 재배포 및 가공 후 유포 시 당사는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고 책임을 물을 예정"이라며 강하게 대응했다.


한편 민혜연은 서울대 의대 출신의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건강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방송 활동을 병행해왔다. 뛰어난 미모 덕에 '의학계 김태희'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 방송인 김현욱의 소개로 주진모와 만나 지난해 6월 제주도에서 결혼했다.


김미정 기자 skyfal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