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수영복 드레스' 한초임 "직접 리폼한 것…코디·회사 없다"

by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한초임 (사진 = 엠스플뉴스 김도형기자)

[엠스플뉴스] 걸그룹 카밀라 멤버 한초임이 파격적인 노출의상으로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다.


한초임은 지난 15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제 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포토월 행사에서 배우 권혁수와 함께 레드카펫의 진행을 맡았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엠스플뉴스

한초임 (사진 = 엠스플뉴스 김도형기자)

이날 한초임은 마치 수영복을 연상케 하는 하이레그 의상 위에 시스루 레이스를 덧입었다. 의상이 모두 흰색이었던 탓에 노출이 더욱 시선을 끌었다.


레드카펫 행사가 끝난 뒤 한초임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예상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오늘 입은 드레스는 직접 리폼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 "제가 직접 준비한 의상이다. 기존에 있는 의상을 리폼했고 목도리도 별도로 구매해서 둘렀다. 사실 이렇게까지 관심 가져주실 줄 몰랐다. 요즘 워낙 멋진 드레스들이 많고 제가 아직 인지도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회사 없이 활동 중인 팀인 만큼 이슈가 된다는 건 감사한 일"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마지막으로 "카밀라는 매니저와 코디네이터가 따로 없다. 평소 몸라인을 부각시킨 의상을 입는 걸 즐기는 편인데, 의상 준비를 홀로 해야 했기에 부족했던 부분이 많았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이상빈 기자 sangbin03@mbcplus.com


ⓒ 엠스플뉴스 & mbcsportsplu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퀴즈] 한국 축구 만나면 작아지는 중국, 이 현상을 부르는 말은?


▶'AL 모 구단 눈독' 별안간 고개 든 김광현 MLB 진출설


▶[MLB 카툰] 2019 판타지랭킹, 코리안리거 순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