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딱 좋아” ‘K 찜질방’이라 불리는 장소의 흔한 모습
전국 스파·찜질방 여행지
씨메르·산방산탄산온천
캠프통아일랜드·해브나인
파라다이스스파고도
출처 : 파라다이스시티 |
추운 날씨 덕분에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여행지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온천은 물론 겨울의 묘미인 찜질방까지 즐길 거리가 많은데요. 오늘은 요즘 같은 날씨에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에 자리한 씨메르는 유럽의 감성과 한국 고유의 찜질방 문화를 접목한 K-STYLE 스파입니다. 4000평 규모로 동시에 약 2000명까지 이용할 수 있는 대규모로 이루어졌는데요. 럭셔리한 분위기의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죠.
씨메르의 메인인 워터플라자는 이탈리아 산마르코광장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발랄하고 생동감 있는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씨메르는 아쿠아 스파존과 찜질 스파존으로 나누어지며 사계절 내내 물놀이는 물론 따뜻한 스파를 즐길 수 있죠. 야외 수영장에서는 서해 바다의 일몰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출처 : 산방산 탄산온천 |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산방산 탄산온천은 제주 최초의 대중 온천이자 국내에서도 희귀한 탄산온천입니다. 자연 속에 둘러싸인 야외 노천탕은 산방산이 바로 앞에 보이는 전망을 지니고 있는데요. 마치 자연 속에 들어온 듯한 분위기를 즐기며 온천을 할 수 있습니다. 실내 온천과 찜질방, 노천탕 등에서 여행의 피로를 풀기 좋은 곳이죠.
출처 : instagram@yeyeeby |
가평에 위치한 캠프통아일랜드에서는 청평호 앞에 자리한 곳입니다. 글램핑과 펜션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실내 온수 수영장과 찜질방을 이용할 수도 있어 겨울에 방문하기 좋은 곳이죠. 특히 실내 수영장은 벽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포토존으로도 인기 있습니다.
출처 :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 |
제천의 포레스트 리솜 해브나인 스파는 9가지 힐링을 테마로 한 리조트 스파 브랜드입니다. 숲속에서 자연을 느끼며 스파를 할 수 있는 곳이죠. 해브나인 스파는 다양한 실내 스파와 야외 스파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야외 인피니티 풀에서는 눈 덮인 산을 바라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출처 : instagram@sssuji_h |
충남 아산의 파라다이스스파도고는 대표적인 온천 시설 중 한 곳입니다. 효능을 인정받은 온천수와 다양한 실내외 스파 풀장, 테라피 마사지 등 겨울철 방문하기 좋은 장소인데요. 자연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하죠. 파라다이스스파도고는 탕 종류가 다양하고 규모가 큰 편으로 편하게 이용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