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생각 있냐?” 질문에 국가대표♥️발레리나 커플 이렇게 답했다

[트렌드]by 머니그라운드

모태범, 임사랑 커플

‘신랑수업’에서 이어진 인연

결혼 질문하자 “생각 있다” 답해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모태범발레리나 임사랑이 서로를 결혼 상대로 생각해본 적 있다고 고백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신랑수업‘에서는 모태범-임사랑 커플, 임사랑의 남사친 김희현-신봉선이 함께 더블데이트에 나선 장면이 공개됐다.


글램핑 데이트를 즐긴 네 사람은 거짓말 탐지기로 진실 게임을 했다. 신봉선은 모태범에게 “사랑이와 결혼 생각을 해본 적이 있냐?”고 물었고 모태범은 바로 “있다”고 말해 임사랑을 설레게 만들었다.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임사랑 또한 “모태범과 결혼 생각을 해본 적이 있냐?”라는 질문을 받자 “네”라고 답했다. 같은 질문에 같은 대답을 한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마음을 확인했다.


앞서 모태범과 임사랑은 ‘신랑수업’에서 만나 실제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이다. 지난 6월 방송된 ‘신랑수업’에서 두 사람은 소개팅 후 세 번째 데이트에 나섰다. 로맨틱한 차박 데이트에 나선 모태범은 임사랑을 위해 꽃게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저녁 식사를 한 뒤 모태범은 샹그리아 와인과 키덜트 젠가를 꺼냈다. 키덜트 젠가에는 여러 질문이 적혀있었다. 두 사람은 민망하거나 답하기 어려운 질문이 나오면 샹그리아를 마시는 규칙을 정해 게임을 진행했다.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사귀기 전이었던 만큼 서로에게 조심스러웠던 두 사람은 키덜트 젠가라는 게임을 통해 각자의 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즐겁게 게임을 이루던 중 모태범은 한 질문에 멈칫하더니 술을 택해 보는 이들에게 궁금증을 유발했다.


게임이 끝나자 임사랑은 아까 넘겼던 젠가 질문이 뭐였는지 물었고 모태범은 기억이 안 나는 척하더니 이내 “아무 말 안 하고 10초 안아주기였다”고 말했다. 이에 임사랑은 “저를 안아주기 싫었나 봐요?”라며 머쓱한 웃음을 지었다.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채널A ‘신랑수업’

잠깐 분위기가 어색해지나 했지만 두 사람은 다시 얘기를 나누며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갑자기 임사랑은 “오빠 저 할 말 있어서…”라며 말을 뗐다.


이어 “오빠랑 세 번 만났던 시간이 재밌었다. 오늘 이 말을 꼭 해야 할 것 같다”며 “우리 진지하게 만나볼래요?”라고 먼저 모태범에게 고백했다.


너무 놀란 모태범은 말을 잇지 못하더니 “오빠도 좋지!”라고 외쳤다. 그렇게 두 사람은 ‘신랑수업’에서 이루어진 공식 1호 커플이 됐다.


이를 본 누리꾼은 “둘이 결혼까지 가주세요”, “잘 어울리는 한 쌍”,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이제 결혼 발표만 기다리고 있으면 되나요?”등의 댓글을 남겼다.


2022.08.3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