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 사실 인정한 야옹이 작가의 12년 전 싸이월드 사진이 공개됐다

인기 웹툰 작가 야옹이가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싸이월드 시절 사진들을 공개했다.


“싸이가 복구되었다. 스무 살 때 갑자기 단발머리하고“라는 글과 함께 카페처럼 보이는 곳에 앉아있는 12년 전 사진을 공개했다.

MBC ’라디오스타’

MBC ’라디오스타’

오래전 사진임에도 현재와 크게 다르지 않은 모습을 선보이며 이제까지 떠돌던 전신 성형 루머를 불식시켰다.


야옹이 작가는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얼굴 고치긴 했다“라고 말하며 그동안 루머에 의한 악플에 스트레스가 심했음을 밝혔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방송을 통해 야옹이 작가의 심경이 알려지자 지난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공개된 그의 어린 시절 사진이 다시 재조명됐다.


헤어밴드로 머리를 가지런히 넘긴 채 화장기 없는 수수하면서 앳된 모습의 야옹이 작가는 과거에도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졌던 것으로 밝혀졌다.

instagram @meow91__

instagram @meow91__

또한 야옹이 작가는 2019년에 이미 한차례 싸이월드 사진을 공개한 적이 있다.


18살의 모습 역시 아직 볼살이 붙어있는 앳된 모습을 제외하고는 크게 다를 게 없는 모습을 보여주며 그의 루머를 불식시켰다.


누리꾼들은 “과거도 굴욕이 없다“, “예전 모습도 너무 예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22.05.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