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옮긴 유재석이 영입 조건으로 유희열에게 부탁한 한가지

유팔봉으로 분한 유재석, 안테나 방문해


유희열 “유재석 요구로 춤 연습실 구하는 중”


영입 조건 연습실 하나, “춤추고 싶다” 말해


뉴스1/ MBC ‘놀면 뭐하니?’/ 무한도전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4월 9일 방송된 MBC 예능 ‘놀면 뭐하니?’에서는 MSG워너비 프로젝트 1주년을 맞춰 여성 보컬들로 구성된 WSG워너비 프로젝트의 준비를 위해, 새 부캐릭터 ‘유팔봉’으로 변신한 유재석이 함께할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찾아다니는 모습을 방영했다.


유재석은 먼저 본인이 소속된 기획사 ‘안테나 뮤직’의 유희열 대표를 만났다.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이날 유희열은 회사 아래에 연습실을 준비 중이라며 유재석을 가리켜 “구해달라고 했잖나”라고 말했으나 부캐로 변신한 유재석은 “유재석은 댄스 연습실을 왜 구해달라는 거냐“며 모르는 척했다.


그러자 유희열은 “그 사람이 다른 건 부탁 하나도 안 했는데 ‘춤추고 싶다’고 하더라“고 폭로하며 두 사람은 한동안 웃음을 멈추지 못했다.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유재석은 “그 양반도 ‘돌 아이’네. 댄스 연습실을 왜 해달라는 거냐. ‘돌 아이’다”라며 스스로를 욕하며 “지가 뭔데, 여기 와서 댄스 연습실을 해달라는 거냐”고 너스레를 이어갔다.


유희열은 “아시네. 마음이 딱딱 맞는다”며 유재석 앞에서 유재석을 흉보며 즐거워했다.


평소 춤을 좋아하는 유재석은 실제 유희열에게 댄스 연습실을 구해달라는 부탁을 했을 수도 있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실제 과거 ‘무한도전’에서 유재석이 박진영과의 무대를 위해 JYP 기획사를 방문했던 유재석은 연습실에서 신나게 춤을 추며 행복해하자 제작진도 “이토록 신난 적은 처음”이라는 자막을 달 정도로 그의 댄스 본능은 숨길 수 없어 보였다.


MBC ‘무한도전’

MBC ‘무한도전’


이어 유재석이 “희열이 형 보고 있나?”라며 유희열에게 댄스란 이런 것이라고 시사했었다.


유재석이 댄스 연습실을 요구했다는 내용이 화제가 되자 누리꾼들은 이 내용을 찾아내 “이미 7년 전부터 연습실 요구했네”, “이때부터 이적할 마음이 있었나?”, “이게 큰 그림인가?”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한편 2021년 유재석을 영입한 유희열은 “소속 가수 중 1위를 가장 많이 한 아티스트”라고 밝히며 유재석이 아티스트로서 소속사 내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갖고 있다고 언급한 바 있다.


2022.04.1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