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울수록 인기’ 커플끼리 방문하기 좋다는 서울 실내데이트 스팟 5
서울 실내 데이트 스팟
일상비일상의틈·아크앤북
아쿠아필드·서울식물원
플라워바이네이키드
날씨가 추워지면서 밖에 나가기 싫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추운 날씨에 야외에서 하는 활동 보다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겨울에도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서울 실내 데이트 스팟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플라워바이네이키드
출처 :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 |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AK플라자에서 진행되는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는 미디어아트 전시회로 플라워 아트 작품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꽃의 감성이 담긴 미디어 아트를 통해 자연의 생명력과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있는데요. 플라워 바이 네이키드는 특히 전시 곳곳 사진 찍기 좋은 분위기 덕분에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일상비일상의틈
출처 : instagram@si._.eun1122 |
강남에 위치한 일상비일상의틈은 LG유플러스가 만든 MZ 세대를 위한 복합문화공간입니다.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까지 공간으로 이루어졌으며 각각 다른 콘셉트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전시와 카페, 독립서점, 사진, 모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전시와 브랜드 팝업 행사가 주기적으로 열리고 있죠. 현재 일상비일상의틈에서는 디즈니 팝업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아쿠아필드
출처 : 아쿠아필드 |
스타필드하남에 위치한 아쿠아필드는 실내에서 찜질 스파, 사우나, 워터파크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야외 전망을 한눈에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인피니티 풀과 자쿠지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8가지 테마의 찜질 스파를 경험하면서 겨울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입니다. 아이들이 놀기에도 좋은 곳으로 가족 단위 방문객들도 많은 편이죠.
서울식물원
출처 : ohseoul.org |
마곡에 위치한 서울식물원은 공원과 식물원을 결합한 국내 최초의 보타닉 공원입니다. 열대식물을 기를 수 있는 온실과 2500여 종의 식물이 식재된 주재 정원을 갖추고 있는데요. 열린숲과 주제원, 호수원, 습지원 4가지 공간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면적은 축구장 70개 크기에 달하는 정도로 엄청난 규모를 보이고 있죠.
성수연방
출처 : 한겨례 |
성수연방은 성수에 위치한 복합 문화 공간입니다. 이곳은 화학공장이었던 건물이 리모델링 후 새롭게 재탄생 되었는데요. 성수동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죠. 1층은 정원과 파빌리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성수연방에는 라이프스타일 편집 숍, 서점, 맛집, 카페 등이 위치했습니다. 3층에는 천장 너머 하늘이 보이는 카페가 자리 잡고 있죠.
썸네일 출처 : instagram@yesilver_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