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다가갈 수 없었다” 박은빈 향한 과거 동창 목격담은 이러했다

‘우영우’ 배우 박은빈

동창들로부터 과거 목격담 화제

유튜버 해쭈도 밝혀

출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출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출처: 뉴스1

출처: 뉴스1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 출연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박은빈에 관한 과거 목격담이 쏟아지자 눈길을 끌고 있다.


박은빈과 초등학교 및 중학교 동창으로 알려진 유튜버 해쭈는 과거 방송에서 “제가 은빈이랑은 사실 하나도 안 친하다. (당시 은빈이는) 정말 넘사벽이었다”고 밝힌 바 있다.


또한 해쭈는 “정말 착하고 너무너무 예쁘고 공부 잘하고 진짜 넘사벽이었다. 친구로서 함부로 다가갈 수 없는 느낌이었다”며 “내가 손대면 왠지 막 물들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유튜버 해쭈 외에도 누리꾼들 사이에서 배우 박은빈을 향한 학창 시절 목격담이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출처: 온라인 커뮤니티

한 누리꾼 A씨는 “은빈이는 저를 모를 텐데, 은빈이와 고등학교 동창이었다. 한 번은 같은 교실에서 야자 한 적이 있는데, 에어컨이 너무 세게 틀어져 있었다. 너무 추웠지만 귀찮아서 다들 참고 있는데, 은빈이가 용기 있게 에어컨을 끄고 얼굴이 시뻘게져서 자기 자리로 돌아간 게 생각난다. 얌전한 친구였다”라고 과거 학생 시절 박은빈에 대해 회상했다.


대학생 시절 박은빈에 대해서도 다른 누리꾼 B씨는 “시험, 수업만 성실히 한 것뿐만 아니라 조모임, 공부도 매우 열심히 하던 친구였다”며 “당시엔 연예인이다 보니 특례 입학이다 뭐라 말이 많았지만, 새내기 중 박은빈만큼 공부 열심히 하는 사람이 드물어서 학교 동기와 재학생 사이에서 그런 논란이 전혀 없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다른 대학 동기 C씨 또한 “박은빈과 수업을 같이 들었을 때 수업을 마치고 공강이라면서 매번 도서관에 갔다. 도서관 특정 자리는 ‘박은빈석’이라고 불릴 만큼 도서관에 붙어살았다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라며 “같은 조라서 이야기를 해봤는데, 연기에 대한 엄청 깊은 생각이 느껴졌다”고 주장했다.


출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출처: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이어 동기 C씨는 “하고 싶은 것이 명확하고, 애정이 넘치는 것이 너무 부러웠다. 또한 스스로 특별 대우받으려는 태도는 단 한 번도 없었고, 정말 착했다”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그를 향한 여러 목격담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같은 대학이었는데 수업 정말 열심히 듣기로 유명했다”, “한국판 헤르미온느네”, “성격 진짜 좋아 보이긴 했다” 등 감탄 어린 반응을 보였다.


목격담 내용에 걸맞게 최근 배우 박은빈은 스타 브랜드평판에 1위로 진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지난 31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공개한 2022년 7월 스타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 결과 박은빈이 1위에 올랐으며 2위는 손흥민, 3위는 임영운 순이었다.


해당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온라인 습관이 브랜드 소비에 큰 영향을 끼친다는 점에 착안하여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구성된 지표다.


출처: 네이버 카페 ‘미소천사 박은빈’

출처: 네이버 카페 ‘미소천사 박은빈’

출처: instagram@eunbining0904

출처: instagram@eunbining0904

한편 박은빈의 학창 시절 목격담이 화제가 되자 과거 박은빈이 팬카페에 직접 남긴 글 또한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14살이었던 박은빈은 팬카페를 통해 또래답지 않게 어른스러운 말투로 팬들에게 인사를 건네는 내용의 글을 올린 바 있다.


과거 박은빈은 “안녕하세요. 오늘, 방학한 날 인사 올린다고 했는데 벌써 23일이 됐네요…^^; 방학식 끝나자마자 KBS 별관에 가서 일 보고 은평구청 앞 한복집에 갔다 오고 다시 여의도에 갔다 오니… (밤) 11시가 되었네요^^;;” 등의 글을 남겨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짓게 했다.


박은빈은 1996년 12월 아동복 ‘Pippy-삐삐’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해 MBC ‘사랑과 이별’, 영화 ‘남자 이야기’ 등에 출연하며 아역 시절 동안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로 향했다.


이어 성인이 된 이후 JTBC ‘청춘시대’, MBC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 SBS ‘스토브리그’,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KBS2 ‘연모’ 등에 출연해 남다른 연기력을 나타낸 바 있다.


2022.08.0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