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도 믿고 따른다는 오은영 박사, 드디어 중대한 결정 내렸다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육아 대통령 오은영 박사

토크 콘서트에 참여한 스타들

이후 남은 콘서트 일정

Instagram@wonhyo0925 / 강남구청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SB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 새끼’를 통해 의뢰인들에게 육아에 대해 조언을 해주며 해결 방안을 제시해주던 오은영은 정신건강의학과 의사로 과거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에 출연하며 아동 전문가로 유명해졌다.


오은영은 백종원, 강형욱과 함께 대한민국의 3대 해결사로 불리고 있는데 백종원은 요식업 대통령, 강형욱은 개통령, 오은영은 육아 대통령이다. 최근에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를 통해 아이들뿐만 아니라 성인 출연자들의 마음속 상처 또한 보듬어준다.


“문제 아이는 없다, 양육에 문제가 있을 뿐”이라는 명언을 남긴 오은영은 대한민국의 아동 및 육아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공해 부모들을 계몽시켰다는 평가를 받는다.


특히 그녀는 문제 아동의 행동과 언어에 숨겨진 뜻을 분석해 아이들의 행동 패턴을 이해하지 못하는 부모에게 알려주며 아이에게 문제가 없음을 인지시킨다.

Instagram@wonhyo0925

Instagram@wonhyo0925

연세대와 고려대 의대에서 공부하고 삼성병원을 거쳐 아주대 의대 교수로 근무했던 30년 경력의 정신과 전문의인 오은영은 방송 활동으로 인해 바쁜 일정으로 유명하다.


보통 아침 5시에 출근해서 자정쯤에 귀가하며 수면시간은 4시간 정도로 알려져 있는데 과거 본인을 알아본 사람이 붙잡아 고속도로 휴게소 화장실에서 상담해준 적도 있다고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다.


밤낮없이 활동하는 오은영 박사가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을 만들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녀의 계정에는 최근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토크 콘서트의 관객들과 함께 찍은 사진과 동영상을 포함해 다양한 활동사진이 업로드되기 시작했다.


학부모들이라면 꼭 한번 만나보고 싶어 하는 그녀의 새로운 소통 창구, 하지만 일각에서는 메시지가 너무 쏟아져 버거울 것 같다는 염려를 내놓기도 했다.

Instagram@kosoyoung_official

Instagram@kosoyoung_official

한편 오은영이 게시물에 올렸던 5월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 토크콘서트에는 배우 고소영과 삼성가인 호텔 신라 대표 이부진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이날 윤아, 박규리, 핫펠트, 김나영, 공민지, 산다라박, 서효원, 김원효&심진화, 장영란, 조향기, 소유진, 이승훈, 홍현희, 이다은&윤남기 등 많은 스타가 관람했다.


고소영은 “평소 알고 있는 선생님답게 관객 한 분 한 분 안아주고 싶다는 선생님, 너무 따뜻하고 좋으신 선생님. 많은 관객이 한마디도 놓치지 않으려고 귀담아듣는 모습 너무 인상적이었어요, 지인들도 많이 만나고 주변에 오은영 선생님 팬이 정말 많네요. 너무 위로되고 힘을 얻는 시간이었습니다”라고 글을 남겼고, 소유진은 “생각은 ‘하는’거고 마음은 ‘드는’거다. 아이가 마음의 표현을 펼칠 시간을 주자”라는 글과 함께 “저도 ‘1도’ 변화된 길을 걸어보겠어요”라고 남겼다.


또한 공민지는 “오은영 박사님 토크콘서트 산다라박 언니랑 같이 다녀왔다”라며 “박사님 덕분에 또 한 번의 마법 같은 시간을 경험했다. #1도의변화”라는 후기를 남기며 “아니 근데 장소가 우리 첫 콘서트 했던 올림픽홀이라니 대박사건”이라며 놀랐다.

Instagram@oheunyoung.official

Instagram@oheunyoung.official

한편 많은 스타의 관심 속에 끝이 난 서울 일정을 마친 오은영은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이라는 동명의 주제로 6/4(토) 춘천, 6/5(일) 청주, 6/18(토) 창원에서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2022.05.2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