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로 성형수술까지 했는데… 얼평 쏟아지자 악플러들에게 일침 날린 개그맨

[핫이슈]by 머니그라운드

개그맨 출신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

얼굴 평가하는 악플러에 일침 날려

지난해 성형 수술 사실 고백해 화제

출처 : Instagram@djkisoo

출처 : Instagram@djkisoo

출처 : Instagram@djkisoo

출처 : Instagram@djkisoo

최근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김기수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악플러들에게 공개적으로 일침을 가했다.


김기수는 “아이고 악플좀 멈춰주시면 안돼요? 피드백도 아니고 얼평에 아주 난리들이 나셨네요 왜이렇게 화들이 나신거져? 제 영상에 관심 없었잖아요. 니들 이뻐지는거 관심 없잖아여! 그러곤 상대방이 안이뻐해주면 난리 피잖아요. 갑자기 한명이 얼평하니까 다 들어와서 왜 그러세요? 이러면 제가 이긴게 돼요. 이 루저들아 👎”라는 글을 남겼다.


김기수의 게시물에 누리꾼들은 ‘다들 질투인게죠😂 계속 계속 더더 이뻐지시고 멋져지세요 멀리 LA 에서 응원합니다🔥’, ‘어우 신경쓰지마시고 늘 화이팅입니다😍👏’, ‘김기수님 힘내요! 응원합니다~!!!’, ‘지들 인생이 얼마나 비참하면 남욕을 아무렇지 않게 할까 ㅋㅋㅋ’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출처 : KBS ‘개그콘서트’

출처 : KBS ‘개그콘서트’

김기수는 오래전부터 지속적인 악플로 인해 이러한 게시물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그는 지난해 12월에도 “저 비호감인가요? 악플러, 불편러덕에 제가 사나봐요… ㅠㅠ 오늘도 지나가면 잊혀지겠지만 제 맘엔 여운이 남네요.. 제 한계가 끊임이 없어야할텐데…괜찮아요 보란듯이 살아가죠 뭐…”라는 글을 남기며 도 넘은 악플에 대해 속상한 마음을 밝혔다.


김기수는 지난 2001년 개그콘서트를 통해 데뷔했다. 그는 개그맨이 되기 위해 무려 5수를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김기수는 오랜 무명 생활을 거쳤지만 봉숭아 학당의 ‘댄서 킴’으로 유명해지면서 큰 인기를 끌었다.

출처 : Instagram@djkisoo

출처 : Instagram@djkisoo

하지만 김기수는 개그맨으로 활동이 줄어들자 2015년 유튜버로 전향해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했다. 김기수의 메이크업 영상은 조회수 100만을 돌파하는 등 큰 화제가 되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김기수는 과거 개그맨이던 시절과 달라진 외모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특히 그의 메이크업 영상에는 도를 넘는 악플이 달리기도 했다. 또한 여성스러운 메이크업 영상 때문에 성 정체성 논란이 일기도 했다.


이에 대해 김기수는 인터뷰를 통해 “그래도 요즘 저를 남자냐, 여자냐로 규정짓는 분들이 많이 없어진 것 같다”며 “2000년대에 ‘유니섹스’란 말이 처음 나왔을 때 거부감을 느끼는 사람들이 있었지만 최근에는 익숙해지지 않았냐”는 말을 남겼다.


한편 김기수는 지난해 성형 사실을 고백하기도 했다. 그는 유튜브를 통해 코 수술과 안면윤곽수술 과정을 공개했다.

출처 : YouTube@김기수

출처 : YouTube@김기수

출처 : Instagram@djkisoo

출처 : Instagram@djkisoo

김기수는 성형 수술을 결심한 이유가 악플이라고 밝혔다. 그는 “늘 저한테 꼬리표처럼 달리는 말들이 있었다. ‘김기수 성형남‘, ‘선풍기 아저씨’ 등등. 악플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무시했었는데, 과거 사진과 지금 모습을 제3자의 눈으로 봤을 때 괴리감이 있는 것은 사실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비록 악플이긴 하지만 어떻게 보면 피드백일 수 있다는 걸 요즘 들어서 많이 느꼈다.”며 “여러 번 맞았던 코 필러를 제거하면서 코 필러가 누적되면서 비뚤어진 부분을 바로잡기 위해 자연스럽게 코 수술을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김기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전향 후 달라진 외모에 대한 논란이 끊이질 않았다. 그는 성형 수술이 아닌 필러와 보톡스 등의 시술로 10년 이상 관리해왔다고 밝혔다.


성형 수술 후 김기수는 “살짝 놀랐던 게 내 모습이 아닌 것 같아서 걱정됐다. 너무 잘생겨져서 스스로가 나 같지가 않았다. 이 상태로 가면 사람들이 나를 못 알아볼 것 같아서 걱정스러웠던 시즌이었다. 김기수 그대로 가되 정리된듯한 김기수로 남고 싶었다”라고 수술 후기를 전했다.


현재 김기수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메이크업 영상을 공유하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2022.07.1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채널명
머니그라운드
소개글
처음 경험하는 '돈' 이야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