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스튜디오시티 호텔 완전정복
복합 엔터테인먼트 호텔, 스튜디오시티 마카오!
마카오에 가면, 카지노와 호텔의 도시라는 명성에 맞게 화려한 외관을 가진 호화스러운 시설들이 여행자들의 눈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그렇다면, 마카오에서 가장 최근에 오픈한 신상 호텔은 어디일까? 그곳은 바로 2015년 10월 27일에 오픈한 스튜디오시티 호텔(Studio City Hotel)이다. 이 따끈따끈한 신상 호텔은 세련되고 깨끗한 시설 자체로도 가치가 있지만, 무엇보다도 이 호텔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어트랙션들에 주목을 해야 한다. 온 가족이 다함께 즐기기 좋은 즐길거리 덕분에 스튜디오시티 호텔은 거대한 ‘복합 엔터테인먼트 호텔’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다.
더 하우스 오브 매직 쇼 (The House of Magic Show)
세계 3대 마술의 거장으로 꼽히는, 프란츠 하라리(Franze Harayi)와 함께 하는 지상 최대의 마술쇼를 볼 수 있는 곳이다. 프란츠 하라리는 수많은 유명 아티스트의 공연을 담당하며 가장 많은 마술과 관련된 상을 받은 공연자로서, 기네스북에도 등재되어있는 마술사다. 매직쇼 공연장은 300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이렇게 큰 공연장에서 프란츠 하라리의 메인 공연을 감상할 수 있고, 동시에 블루존, 레드존에서 서로 다른 매직쇼를 관람할 수 있다.
워너 브로스 펀 존 (Warner Bros. Fun Zone)
미국의 인기 애니메이션, `워너 브로스`의 캐릭터가 가득한 체험 공간! 사격 시뮬레이션 게임부터 카레이싱, 클라이밍, 미니 자이로드롭, 워너 브라더스 애니메이션 감상관까지 전부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어트랙션이 설치된 곳으로, 900평의 대규모 놀이 공간이다. 이곳에서는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어린 아이들을 가진 가족에게 인기 만점 공간이다. 펀존 옆에는 카페가 위치해 있어 워너 브로스 캐릭터 간식도 먹을 수 있다.
베트맨 4D 영화관 (BATMAN Dark Flight)
DC 코믹스의 배트맨 영화를 모티브로 한 체험 어트랙션이다. 조커 일당의 계략으로 위기에 빠진 `고담 시티`를 구하는 베트맨의 활약을 4D 비행 시뮬레이션으로 몸소 체험할 수 있다. 4D 체험이 가능한 의자에 이용자들은 나란히 앉아 안전 벨트를 매고, 베트맨 스토리가 담긴 영상이 시작되면, 의자가 움직이면서 영화 속에서 직접 체험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잠시동안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골든릴 (Golden Reel)
골든릴(The Golden Reel)은 131m 높이의 8자 형태를 하고 있는 대관람차다. 중국에서는 8자가 행운의 의미로 통하고 있어서 여러모로 의미가 큰 형태다. 이 관람차는 스튜디오시티 호텔 건물의 상단에 붙어있는 구조를 하고 있다. 말 그대로 호텔 위에 있는 대관람차라고 할 수도 있겠다. 이 대관람차는 카메라에 다 담기지 않을 만큼 실제로 보면 그 크기가 어마어마하다. 동그란 모양의 곤돌라는 총 17개이며, 최대 10명까지도 탈 수 있다. 한쪽 면이 투명하게 되어 있어서 경치를 구경하기 좋다. 낮에는 훤하게 뚫린 마카오 시내를 감상하고, 저녁에는 노란 불빛으로 가득찬 마카오 야경을 감상하면 된다. 또한 바닥도 뚫려있어서 스릴을 즐기기에도 아주 좋은 어트랙션이다. 대관람차를 타고 한 바퀴를 다 도는 데에는 약 18분 정도 걸린다.
by 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