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갑내기 여행하기 in 홍콩
친구야, 디즈니랜드에서 놀자!
단짝과 함께, 동창 셋이서 혹은 회사 동료들과 함께. ‘동갑내기’끼리 홍콩으로 여행을 간다면 꼭 해야 할 한 가지는 무엇일까? 그건 바로 홍콩 디즈니랜드에 가는 것이다. 친구들과 하루 종일 신나게 웃고 떠들며 다양한 어트랙션까지 즐길 수 있는 그곳 말이다! 디즈니랜드는 꿈과 환상의 나라다. 이 나라 안에서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특히 동갑내기라면 꿈과 환상의 나라에 함께 있다는 사실 만으로 철부지 소년과 소녀처럼 즐겁지 않을까?
홍콩 디즈니랜드는 다른 나라의 디즈니랜드에 비해 굉장히 규모가 작기로 소문나 있다. 하지만, 작은 규모 안에 꽉 차 넘치고도 남는 즐길거리들이 가득 들어있다. 홍콩 디즈니랜드에서는 어트랙션도 중요하지만, 공연을 꼭! 꼭! 꼭! 즐겨야 한다.
동갑내기 어트랙션 즐기기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작지만 스릴 넘치는 어트랙션이 가득하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총 7구간(Main Street, Tomorrow Land, Fantasy Land, Adventure Land, Toystory Land, Mystic Point, Grissly Gluch)으로 나뉘어 있다. 그 안에서 동갑내기끼리 즐길 수 있는 스릴 만점의 ‘롤러코스터’들을 추천하겠다. 역시 스릴하면 롤러코스터! 소리를 한바탕 지르고 난 뒤 스트레스가 확 풀리고, 서로의 얼굴만 바라봐도 웃음이 날 것이다.
Space Mountain
깜깜한 실내 우주에서 즐기는 롤러코스터! 내부 전체가 깜깜해서 도대체 어디로 가는지 전혀 예측할 수 가 없다. 무작정 흔들리며 달리는 롤러코스터 위에서 소리를 마음껏 지르며 스릴을 즐겨보자.
RC Racer
27m 높이의 트랙 위에서 짧고 굵게 즐기는 롤러코스터! 홍콩 디즈니랜드의 어트랙션 중에 가장 무섭기로도 소문이 나있다. 장난감처럼 생긴 자동차를 타고 트랙을 위아래로 빠르게 왔다 갔다 반복하며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다.
Big Grissly Mountain Runaway Mine Cars
탄광을 배경으로 즐기는 롤러코스터! 탄광 열차를 타고 빠르게 달리면서 탄광에서 일어나는 여러 이야기를 경험할 수 있다. 이 롤러코스터의 스릴 포인트는 달리는 중간에 역주행하는 것이다. 언제 어디서 역주행하며 달릴지 모르는 열차와 탄탄한 스토리로 그 즐거움은 배가 된다.
동갑내기 공연 보기
무섭고 강한 어트랙션과 다르게, 홍콩 디즈니랜드의 공연과 퍼레이드는 굉장히 아기자기하고 구성이 잘 되어 있기로 유명하다. 홍콩 디즈니랜드는 공연과 퍼레이드만 시간 잘 맞춰서 다 보고와도 실컷 즐겼다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다. 동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꼭 즐겨야 하는 공연을 추천하겠다. https://www.hongkongdisneyland.com/calendars/day/에 들어가서 공연 일정을 확인 할 수 있다.
골든미키쇼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 골든미키쇼는 `비비`라는 진행자가 시상식에서 디즈니의 주인공들을 만나보는 쇼다. 디즈니 원작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뮤지컬의 주요 레퍼토리가 등장한다. 대표적으로 뮤지컬 미녀와 야수의 "Beauty And The Beast" 이외에도 인어 공주의 “Under the Sea”, 뮬란의 “Reflection”, 토이스토리의 “You`v got a friend in me” 같은 명곡들로 뮤지컬이 펼쳐진다.
라이온킹 뮤지컬
골든미키쇼와 쌍벽을 이루는 공연! 애니메이션 ‘라이온킹’을 뮤지컬로 즐길 수 있다. 실제 뮤지컬 원작을 연상케 하는 공연으로 소문난 라이온킹은 원형 극장에서 진행된다. 라이온킹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공연가들은 대형 캐릭터 탈을 쓰고 나오기도 하고, 다양한 춤과 노래 그리고 아크로바틱까지 선보인다. 30분의 짧은 시간 동안 거대한 동물의 왕국에 다녀온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퍼레이드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하루에 주간(15:30)과 야간(19:30)으로 총 2번의 퍼레이드가 있다. 어트랙션과 공연들을 즐기느라 혹시 주간 퍼레이드를 놓쳤다면, 야간 만큼은 놓치지 말기를! 이 퍼레이드는 미키마우스와 미니마우스 그리고 그 외의 다양한 디즈니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는 퍼레이드다. 디즈니 캐릭터들의 행렬과 환상의 공연가들이 함께 화려한 불빛 속에서 걷는 퍼레이드를 보다 보면 환상 속에 빠진 것만 같은 기분이 들 것이다.
동갑내기 먹고 놀기
어트랙션을 타고, 공연도 보았다면 아기자기한 디즈니 캐릭터 간식들로 에너지를 채워보자. 눈과 입이 함께 즐거워지는 다양한 디즈니랜드의 먹거리들! 디즈니랜드 곳곳에 위치한 가판대에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들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물론 가격은 조금 사악하다!) 간식들로 배를 채울 것이 아니라면, 식사가 될 만한 음식을 싸가거나 혹은 디즈니 테마 레스토랑을 찾아가보길 추천한다.
길거리 팬케이크
미키 모양의 팬케이크! 손바닥 만한 크기의 팬케이크에 달콤한 생크림과 생딸기까지 얹어서 나온다. 허기가 질 때, 따끈따끈하게 구워진 팬케이크를 먹으면 딱일 것이다.
길거리 아이스크림
디즈니 캐릭터 얼굴 모양을 하고 있는 달콤한 아이스크림! 다양한 맛을 가지고 있는데, 초코 맛을 가진 미키 아이스크림과 딸기 맛이 나는 미니 아이스크림이 단연 가장 인기다.
길거리 팝콘
디즈니랜드의 팝콘은 달콤한 맛도 일품이지만, 역시 귀여운 팝콘 통을 놓칠 수 없다!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 팝콘 통에 담아 캬라멜 팝콘을 먹게 되면 그 맛이 더욱 달콤하게 느껴질 지도 모른다. 다양한 가판대에서 파는 팝콘 통은 서로 캐릭터가 다르므로, 돌아다니며 마음에 드는 통이 있는 곳을 찜해두길!
동갑내기 쇼핑 시간
홍콩 디즈니랜드에서의 행복을 추억 할 수 있는 쇼핑 시간이 돌아왔다. 상점으로 들어가자마자 눈이 휘둥그레질 것이다. 수많은 귀여운 상품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다. 이 곳은 천국이야! 디즈니 캐릭터를 테마로 만든 상품들이 가득하다. 지갑이 텅텅 빌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낯간지러울 수 있지만, 동갑내기만의 추억을 함께 간직할 만한 상품을 사보는 것도 좋겠다. 또한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상품 하나 정도는 추억으로 남겨두길 추천한다.
+디즈니랜드 이후에 갈 만한 그곳!
‘홍콩 디즈니랜드’는 란타우섬에 있다. 란타우섬에서 실컷 즐긴 뒤에는 침사추이로 넘어가서 홍콩의 반짝이는 밤을 즐겨보자. 침사추이에 있는 ‘너츠포드 테라스’를 추천한다. 술 한잔 씩 기울이며 홍콩의 밤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홍콩의 맛집과 문화를 즐기려는 사람들로 가득하다. 시원한 바람을 쐬며 맛있는 음식과 술도 즐기고, 동갑내기 친구들과 함께 홍콩 여행의 추억을 공유할 수 있을 것이다.
by 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