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부터 손담비까지, 2022년 결혼을 발표한 스타들은 누구?

[핫이슈]by 리코드M

최근 연이어 발표된

수많은 스타들의 결혼 소식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

근황을 전한 스타들은 과연 누구? 


드라마보다 더 드라마 같은

연애 & 결혼 스토리를

리코드M과 함께 자세히 알아보자.

친구에서 연인으로

2008년 당시 ‘미쳤어’, ‘토요일 밤에’ 노래를 발표하며 각종 차트를 휩쓸었던 손담비. 전 국가대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4개월 동안 열애를 이어오던 중, 결혼을 발표해 큰 화제를 모았다. 1월 15일, 손담비는 자신의 SNS에 직접 작성한 손 편지를 올린 후 인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고 말하며 그와의 결혼 소식을 알렸는데. 이에 이규혁도 소속사 IHQ를 통해 그녀와의 결혼 소식을 인정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놀라움을 사기도 하였으나 그것도 잠시. 환호와 박수로 이들의 결혼을 축하해 준 팬과 대중들. 손담비와 이규혁은 코로나19로 인해 친한 지인들만 불러 소소하게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한다.

9살, 연상 연하 커플

걸그룹 티아라의 전 멤버이자 팀 내 메인 보컬로 큰 사랑을 받았던 소연. 티아라 탈퇴 후 솔로 활동을 이어왔던 그녀가 지난달, 축구선수 조유민과 결혼 소식으로 근황을 전해 큰 이목을 끌었다. 더욱 놀라운 사실은 9살의 연상 연하 커플이라는 사실. 9살의 나이 차이도 극복한 이들의 찐 사랑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쏠렸는데. 2019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이후 3년간 연애를 이어오다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는 소연과 조유민. 현재 조유민은 FC 수원의 중앙 수비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이들은 시즌 리그가 끝나는 11월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선물 같은 인연 

소연의 결혼 소식이 차츰 잊혀 갈 때쯤. 지연 또한 깜짝 소식을 전했다. 지연 역시 제 짝을 만났다는 것. 지연은 작년 11월 티아라의 싱글 1집 ‘TIKI TAKA’ 발매 이후 휴식 기간에 들어가며 근황이 없다가 예상치도 못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화들짝 놀라게 했는데. 상대는 바로 KT wiz 소속이자 야구선수로 활동하고 있는 황재균. 열애설 하나 없었던 이들의 결혼 발표에 팬들의 충격은 감히 헤아릴 수 없을 정도. 이들은 작년 지인의 소개로 첫 인연을 맺게 되었으며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한다. 비록 연애 기간은 6개월로 짧지만, 함께 있으면 든든하고 힘이 되어주는 존재라고.

SBS <학교 2013> 출연해 연인으로 

지난 2011년, SBS <내일이 오면>으로 첫 데뷔를 한 박세영.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오던 중 박세영이 3살 연하의 배우 곽정욱과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다. 2013년 당시 방영된 KBS2 <학교 2013> 을 통해 처음 만났으며 그 후 친구로 우정을 쌓아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해 사랑을 키웠다고 하는데. 결혼 발표 후 곽정욱이 2013년 SNS에 올린 글이 재조명된 건. 그의 SNS 안에는 박세영과 첫 만남 당시 찍은 사진과 함께 그녀의 눈부신 외모를 칭찬하는 글이 있었기 때문. 풋풋함이 가득했던 이들은 어느덧 연인이 되어 이번 달 2월 결혼을 할 예정이라고.

사랑의 불시착 아닌 착륙 

2020년 방영 당시, 큰 관심을 끌며 인기리에 종영되었던 tvN <사랑의 불시착>. 극 중 둘리 커플로 불리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던 손예진현빈이 이번 달, 결혼을 발표해 팬과 대중들의 찬사를 받았다. 엄청난 케미와 투 샷으로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여러 번의 열애설에 휩쓸렸던 그들. 수차례 열애설을 부인하였지만 결국 열애를 인정하고 결혼을 발표했는데. 당사자들 못지않게 원했던 결혼 소식에 사람들의 반응은 그야말로 축제 분위기. 이에 손예진과 현빈은 감사함을 전하며 결혼 후 시작되는 배우 인생 2막도 기대해 달라는 말을 남겼다. 드라마로 시작해 연인이 된 그들의 운명 같은 만남을 에디터 또한 응원한다. 


EDITOR GUB 

PHOTO 손담비 (@xodambi), 소연 (@melodysoyani), 

지연 (@jiyeon2__), 손예진 (@yejinhand), 

박세영 (@syeeep_) 공식 인스타그램, 

곽정욱 (@JWKwack) 공식 트위터,

tvN <사랑의 불시착> 공식 홈페이지

추천 기사

  1. 장영란부터 이지혜까지! 결혼하고 호감도가 up된 연예인은?
  2. 유쾌함 그 자체! '사랑꾼' 개그맨 부부의 러브스토리
  3. 대리 설렘 1000% 다시 보고 싶은 <영화 속 커플>
2022.04.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채널명
리코드M
소개글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