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플러' 잡으려다 '사랑'을 잡다? 운명 같은 스타의 연애사

[핫이슈]by 리코드M

어렸을 적부터 궁금했다.


결혼을 하게 될 인연에게는 

'아 이 사람이다!' 하고 텔레파시가 통한다는데 

과연 그게 어떤 느낌일지 말이다. 


지금도 여전히 모르겠다. 

하지만 아래 스타들 정도의 운명 같은 스토리라면 

단번에 결혼을 결심할 것 같다. 

소지섭 ♥ 조은정

첫 공개 연애에서 결혼까지 골인 ? 이는 소지섭의 이야기다. 그는 오랫동안 연예계 활동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한 번도 스캔들에 휘말린 적이 없었는데. 신기루 같은 일이 약 3년 전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일어났다.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인터뷰 현장에서 소지섭이 조은정 아나운서에게 한눈에 반한 것이다. 누군가 사랑에 빠진 남자의 모습을 묻는다면 위 장면을 보여주고 싶을 정도로, 인터뷰 내내 그녀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곤 했는데. 심상치 않은 기류를 보였던 두 사람은 이후 지인과의 모임에서 재회, 17세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했다.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미녀들을 봐왔을 소지섭이 이렇게나 푹 빠지다니, 정말 인연은 따로 있나 보다.

이두희 ♥ 지숙

이두희와 지숙의 첫 만남은 '해커'와 '의뢰인' ? 과거 악성 댓글 때문에 힘든 시기를 보내던 지숙은 악플 자료 수집 방법을 찾고 있던 중 지인의 추천으로 이두희에게 연락을 하게 된다. 첫 만남 당시, 예상보다 말끔하게 차려 입고 온 모습과 밥을 먹다 말고 큐브를 맞추는 모습은 반전에 반전이었다고 하는데. 여기서 또 반전은 이두희가 지숙의 팬이었던 것 ! 인터넷 서치를 하다가 우연히 한 사진을 보고 사랑에 빠졌는데 그 상대가 바로 지숙. 이에 두 사람 모두와 친분이 있었던 홍진호에게 소개팅을 부탁했으나 거절을 당했고, 망연자실하고 있던 찰나 지숙한테서 먼저 연락이 와 만남이 성사되었다고 한다. 이런 게 바로 하늘에서 맺어준 인연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

추성훈 ♥ 야노시호 

추성훈에게 먼저 대시한 야노시호 ? 전 남자친구와의 이별, 일에 대한 고민 등으로 힘든 나날을 보내고 있던 야노시호는 우연히 추성훈의 격투기 경기를 보고 첫눈에 반하게 된다. 이후 지인의 도움으로 소개팅이 성사되었고, 주선자가 자리를 비우자마자 그녀는 그에게 '당신 내 스타일이다'라고 돌직구를 날렸다고 하는데. 알고 보니 추성훈 역시 야노시호를 짝사랑하고 있어 '당신도 내 스타일이다'라는 말로 응답했다는 로맨틱한 이야기. 이후 서로가 힘들 때나 기쁠 때나 상대의 옆자리를 견고히 지키며 버팀목이 되어준 두 사람. 사랑에 속도가 무엇이 문제랴. 2주 만에 연인 사이로 발전한 추성훈과 야노시호는 약 2년간의 열애 끝에 웨딩 마치를 올리고 예쁜 가정을 꾸리고 있다.

최우성 ♥ 김윤지

여기 짝사랑만 15년을 한 스타가 있었으니, 그 주인공은 바로 김윤지이다. 김윤지와 남편 최우성은 어릴 적부터 가족끼리 친한 사이. 얼마나 친했던지 김윤지는 현재의 시부모님을 큰아빠와 큰엄마, 최우성에게는 왕오빠라고 불렀다고 하는데. 그러나 원래 남사친과 여사친이 가장 위험하다고 했던가. 어느 날, 김윤지는 니트 목폴라와 롱 코트를 입고 나타난 최우성에게, 최우성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꾸미고 온 김윤지에게 한눈에 반했다고. 하지만 양가 부친의 반대로 약 1년을 사귀고 헤어지게 된 두 사람. 중간에 서로 다른 사람도 만나고 멀리 떨어져 지냈지만, 결국 만날 사람은 만나게 되어 있는 것인지 운명처럼 다시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다.

구준엽 ♥ 서희원

클론 구준엽과 대만 배우 서희원이 국경을 뛰어넘는 사랑을 보여줬다. 드라마와 같은 스토리와 말이다. 두 사람의 첫 만남을 회상하자면 20년 전 대만 가수 소혜룬의 콘서트로 거슬러 올라가야 한다.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던 구준엽은 초대가수, 서희원은 이를 구경하러 온 관객이었던 것. 서희원의 대시로 비밀 연애를 하게 되었으나 여느 커플들처럼 자연스레 헤어지게 된 이들. 이후 서희원은 중화권 재벌 2세 왕소비와 결혼을 하게 되었으나, 얼마 안가 상대와 이혼을 하게 되었고, 그 소식을 접한 구준엽은 20년 전 그녀의 번호를 찾아 연락을 했다가 다시 만나게 되었다고 한다. 과거 연인과 다시 재회할 확률과 20년 동안 한 번호를 쓰게 될 확률이 얼마나 될까. 정말 사랑에 로또를 맞았다고 표현할 수 있을 듯 !


EDITOR KSB 

PHOTO SBS <본격연예 한밤> 캡처본, 

지숙, 야노시호, 김윤지 공식 인스타그램, 

인터넷 커뮤니티

추천 기사

  1. 현빈부터 손담비까지, 2022년 결혼을 발표한 스타들은 누구?
  2. 솔직한 게 대세! 공개 연애 중인 스타 커플
  3. 청춘부터 사랑까지! '띵작'이라고 불리는 스포츠 드라마
2022.05.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채널명
리코드M
소개글
영화 리뷰, 비하인드 스토리, 엔터테인먼트,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는 리코드M입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