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주짓수를 즐기는 여배우 ? 스타들의 반전 취미

by리코드M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서
자신만의 취미 생활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그중에서 자신의 이미지와 대비되는
반전 취미를 갖고 있어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한
스타들은 과연 누가 있을까?

김동현

파이터의 취미 생활 ? 울끈불끈 근육질 몸매와 대비되는 깜찍한 앞치마를 두르고, 재빠른 손놀림으로 꽃다발을 만들고 있는 영상 속 주인공은 바로 종합격투기 선수 김동현이다.


그의 취미는 바로 꽃꽂이. 운동선수기에 취미 역시 과격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커다란 손으로 어떻게 이렇게 야무지게 만드는지 전문가가 만들었다고 해도 믿을 정도니 말이다. 직접 만든 꽃다발은 과거 여자친구에서 이제는 부인이 된 송하율에게 선물하곤 한다고. 마무리까지 쏘 스윗한 취미가 아닐 수 없다.

▼​​김동현의 스크린 데뷔작▼​
돌아와요 부산항애(愛)
감독 박희준
출연 성훈, 조한선, 윤소이, 공정환
개봉 2018.01.17.

 추성훈

'상남자 중의 상남자' 추성훈의 취미는 놀랍게도 여성용 지갑과 가방을 수집하는 것이다. 평소 자신만의 철학으로 과감한 스타일링에 도전하고 있는 사진 속 그는 다소 언발란스한 조합임에도 불구하고 전혀 위화감 없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추성훈이 여성용 장지갑을 모으게 된 이유는 커다란 손 때문인데, 이를 알 리 없는 라스베이거스의 한 경찰은 그가 여성용 장지갑을 손에 쥐고 있자 도둑으로 오인해 불심검문을 하기도 했다고.

▼ 추성훈의 스크린 데뷔작 ▼
인천상륙작전
감독 이재한
출연 이정재, 이범수, 리암 니슨, 진세연
개봉 2016.07.27.

윤세아

하이톤의 목소리와 밝은 이미지 때문일까. 활동적인 취미를 지니고 있을 것 같은 윤세아가 평소 가장 즐기는 취미 활동은 바로 바둑이다. 그도 그럴 것이 그녀의 어머니는 지난 1975년 제1회 여류국수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우리나라 초대 여류 국수이기 때문. 

실제로 윤세아는 어머니의 영향으로 어려서부터 바둑을 접했고, 훌륭한 매너를 배울 수 있다는 점에 매료되어 푹 빠지게 되었다고 한다. 이후 바둑TV <스포츠 바둑, 올림픽을 향하여>의 내레이션을 맡아 남다른 실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 윤세아의 스크린 데뷔작 ▼
혈의 누
감독 김대승
출연 차승원, 박용우, 지성
개봉 2005.05.04.

진태현

진태현은 그동안 MBC <몬스터>, MBC <내 손을 잡아>, MBC <오자룡이 간다> 등에서 선 굵은 악역 연기를 선보이며 강렬한 이미지를 얻게 되었다. 하지만 팬들 사이에서 그의 별명은 '젤리 덕후'. 심지어 취미는 젤리 쇼핑하기, 특기는 젤리 먹방이라는 사실을 아는가. 


단순히 좋아하는 것을 넘어서서 사랑하는 단계에 다다른 그는 아내 박시은에게 받은 용돈을 젤리 사기에 올인 할 정도로 젤리를 애정하지만, 이 사실이 알려지고 난 후 사람들이 자신을 볼 때마다 젤리를 사러 가냐고 물어봐 약간의 곤욕을 치르고 있다는 후문.

▼ 진태현의 스크린 데뷔작 ▼
내 사랑 싸가지
감독 신재호
출연 하지원, 김재원
개봉 2004.01.16.

설인아

여기 청순가련한 외모와는 달리 다소 터프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스타도 있다. 떠오르는 신예 배우 설인아가 바로 그 주인공.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당시,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주목을 받았던 그녀의 취미는 바로 태권도와 주짓수. 


엉뚱하게도 도복을 입은 느낌이 좋아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미 태권도 공인 3단인 설인아는 새로운 운동을 찾아보던 중, 주짓수가 덩치에 상관없이 여성도 남성을 이길 수 있는 운동이라는 말에 혹해 시작, 적성에 맞아 지금까지 푹 빠져있다고 한다.

▼ 설인아의 스크린 데뷔작 ▼
눈을 감다
감독 김솔매
출연 차선우, 설인아, 조영진, 이한종
개봉 2017.04.25.
EDITOR KSB
PHOTO 김동현(@stungunkim), 추성훈(@akiyamachoo), 진태현(@taihyun_zin),
설인아(@_seorina) 공식인스타그램, MGB 엔터테인먼트

추천기사

  1. 아침마다 목탁을 친다고? 스타들이 가진 독특한 습관들
  2. '인싸'만 할 수 있다는 전교 학생회장 출신 스타
  3. 위기를 기회로? 대타 출연을 결정한 스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