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컬처 ]

매번 다른 남자와 키스하는 빨간 머리 여성의 정체는?

by레드프라이데이

한 사진작가의 특별한 사진 시리즈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바로 마드리드에서 활동하고 있는 사진작가 마르타 소울(Marta Soul)의 포토 프로젝트 '이딜리오스(Idilios)'입니다. 


이딜리오스는 '로맨스'라는 뜻을 가진 스페인어인데요. 사진 속에서는 빨간 머리의 여성이 얼굴을 드러내지 않은 채 다양한 장소에서 각기 다른 남성들과 로맨틱한 키스를 나누고 있습니다.

이 여성은 마르타 소울 자신인데요. 그녀의 사진 속에는 감정과 표정이 숨겨져 있고, 마르타 소울은 항상 완벽하게 옷을 입고 있으며, 흠잡을 데 없는 자세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에 사진을 보는 사람들은 사진 속 이야기를 상상하게 하죠.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 사진 프로젝트를 기획했다고 하는데요. 로맨틱한 사랑의 경험을 강조하기 위해 '이상적인 장소'를 배경으로 삼았습니다. 보석 가게, 골프장, 특급 호텔, 그리고 값비싼 슈퍼카의 앞에서 키스를 하는 남녀를 카메라에 담았는데요. 이에 로맨틱함은 더욱 강렬해진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로맨틱한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마르타 소울의 포토 프로젝트 '이딜리오스'는 어떤 모습일까요?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 사진출처 : martasoul.com/art-works/artworks/idil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