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美 래퍼 카디 비(Cardi B), 블랙핑크 곡 인용 ‘코로나 확진’ 트럼프 대통령 언급

by서울신문

서울신문

사진=카디 비(Cardi B) 인스타그램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지난 2일(현지시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양성 판정을 알린 가운데 미국 유명래퍼 카디 비(Cardi B)가 트럼프 대통령을 SNS에 언급했다.


카디 비는 블랙핑크 신보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곡 ‘Bet You Wanna’에 빗대 “‘BET YOU WANNA wear a mask now(분명 지금은 마스크를 쓰고 싶을거야)”라는 글을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했다.


미국 연예가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의 코로나19 양성 판정에 대한 반응은 엇갈리고 있다. 일부는 뉴스를 공유하면서 쾌유를 기원했고, 일부 스타들은 트럼프 대통령이 마스크를 제대로 쓰지 않았다는 점을 은근히 꼬집었다.

서울신문

카디 비(Cardi B) 트위터

트럼프 대통령은 트위터를 통해 자신과 멜라니아 여사의 확진 판정 사실을 알렸다. 케일리 매커내니 백악관 대변인은 이날 성명을 내 트럼프 대통령이 의료진 권고에 따라 워싱턴DC 인근 군 병원에서 며칠 머물기로 했다고 밝혔다.


트럼프 대통령은 그 동안 마스크를 안쓴 채 공식 석상에 나서는 등 ’노 마스크‘를 고수해 논란이 있었다. 미국 언론들은 특히 그가 마스크를 쓴 조 바이든 대선후보를 조롱해왔던 점을 지적했다. 트럼프 대통령과 사흘 전 TV 토론을 벌인 바이든 후보는 코로나19 검사에서 음성 판정을 받았다.


한편, 카디 비가 언급한 ‘Bet You Wanna’는 지난 2일 발매한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의 수록곡으로 카디 비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았다.


강경민 콘텐츠 에디터 maryann425@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