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 보다 맵다? SNS에서 후기 쏟아진다는 화제의 음식

지옥에서 온 불짜장?!

안녕하세요 밥심입니다! ٩( *˙0˙*) ۶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에서의 직장인들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밖에 없는데요ᅲᅲ 여러분들은 스트레스가 쌓일 때 어떻게 하시나요? 운동을 하거나 취미를 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먹을 것을 사랑하는 밥심은 종종 매운 걸 먹으며 스트레스를 푼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SNS에서 핫하다는 매운 불짜장을 가져왔어요! 그럼 보러 가실까요~!?

제품 정보

매운 걸 잘 못 먹는 밥심이지만 매콤한 걸 좋아해서 짜장면에 고춧가루를 뿌려먹곤 했는데.. 그냥 그 자체로 매운 불짜장이 출시됐어요. 게다가 가격도 한 팩에 3,400원으로 저렴해서 밥심마켓에서 3팩 구매했답니다!

표지 뒷면에 불타만의 매운맛 비결이 공개되어 있어요. 국내산 돼지고기와 중화식 볶음 춘장을 사용한 유니짜장 스타일의 짜장 소스라고 해요. 유니짜장 스타일의 소스는 처음인 밥심… 점점 짜장에 대한 기대감이 올라가는걸요..? (・ิω・ิ)

제품 조리

조리 방법은 간단해요.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주거나 끓인 물에 3분 정도 넣어주면 끝! 별도의 용기가 필요 없어서 집에서 밥해 먹기 귀찮을 때 먹으면 딱이겠어요. ㅋㅋㅋ

짜장 소스를 맛보기 전에 먼저 조리 전, 후의 소스 상태를 찍어서 비교해 봤어요. 살짝 붉은빛이 돌았던 소스가 조리하고 나니, 검정빛의 어두운 짜장 색으로 변하고 은은하게 고추기름이 스며 들여 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짜장면을 해먹을지 짜장밥을 해먹을지 고민하다가 한국인은 역시 밥심으로 움직이는 거 아니겠어요!? 그래서 바로 따뜻한 밥을 그릇에 담고 짜장 소스를 부어줬어요~ (งᐖ) ว

밥과 만나니 고추기름의 붉은색이 조금은 더 눈에 띄는 것 같아요! 불짜장이라는 이름답게 먹자마자 매운맛이 올라올까 봐 긴장했는데 짜장 맛 뒤에 서서히 매운맛이 올라와요. 5초 뒤에 올라오는 매운맛.. ( ≧Д≦) 밥심에게는 너무 매워서 정신이 없었는데도 이상하게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쓱쓱 저어보니 꾸~덕하고 진한 소스가 밥에 스며드는 것이.. 깔끔한 매콤함과 고슬고슬한 밥알이 한 입에 어우러졌어요. 강렬한 매운맛이지만 생각보다는 매운맛이 금방 사라져서 깔끔한 느낌..!

왜 그런가 했더니 캡사이신 원액을 사용하지 않고 감귤과 같은 과일향을 머금고 있는 하바네로 고추를 사용한 제품이라 그렇대요! 그래서 그런지 인위적인 매운맛이 아닌 깔끔한 매운맛이 나더라구요. (°∀°) b

그대로 먹어도 정신없이 매운 불짜장이지만 더더 매운맛을 원한다면 청양고추를 넣어서 드시는 것도 추천! 아무래도 짜장이기 때문에 아삭한 식감의 청양고추가 더해지니 식감도 살고 맛도 더 풍성해지더라구요. 너무 맵다면 계란 프라이와 함께, 감칠맛을 느끼고 싶다면 파김치와 함께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에디터의 주관적인 후기

장점


캡사이신 원액이 아니라 고추를 사용했다는 점이 좋았어요! 요즘 제품들의 인위적인 맛과 달리 가격 대비 고급스럽고 깔끔한 매운맛이라 중독성이 있어요. 게다가 꾸~덕한 소스 타입이라 어떤 음식들과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소스 자체가 깊은 맛이 나서 짜장밥이나 짜장면 이외에도 다양한 음식들과 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니 여러 개 쟁여뒀다가 스트레스 받을 때 하나씩 꺼내 먹고 싶으신 분들께 모두 추천드려요! 🙂


단점


큼직큼직한 내용물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하지만 국내산 돼지고기와 유니짜장의 스타일의 춘장이라서 그런지 충분히 풍부한 맛이 느껴져서 괜찮았던 것 같아요. 만두, 삼겹살, 계란과 같은 내가 원하는 토핑과 함께 먹으면 더 다채롭게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2022.01.17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국내 큐레이션 연예포털 서비스로써 뉴미디어 이슈부터 국내외 사건사고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채널명
이슈톡
소개글
국내 큐레이션 연예포털 서비스로써 뉴미디어 이슈부터 국내외 사건사고를 빠르게 제공합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