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남다른 휴가를 위한
방갈로 숙소 Top6

by스카이스캐너

눈 뜨자마자 보이는 푸른 바다는 부족하다! 물 위에서 자는 하룻밤을 원한다면 - 말레이시아부터 보라보라까지 아름다운 방갈로 숙소 6곳을 스카이스캐너에서 소개한다.

1. 인터컨티넨탈 보라보라 르 모아나 리조트, 보라보라 – 폴리네시아

 

신혼여행지로도 사랑받는 여행지, 보라보라섬 – 그곳의 인터컨티넨탈 보라보라 르 모아나 리조트(Intercontinental Bora Bora Le Moana Resort)에서 럭셔리한 하룻밤을 보내보자. 5성급 리조트로 각 빌라에서 360도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스노클링과 카약 장비를 빌려 바다로 나갈 수도 있다. 게다가 보라보라섬 남쪽 끝에 있어 프라이빗한 숙소와 쇼핑, 레스토랑 등이 많은 번화가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

2. 송 사 프라이빗 아일랜드, 시아누크빌 – 캄보디아

 

‘방갈로’를 떠올렸을 때 캄보디아를 연상하기는 쉽지 않지만 실제로 있다는 사실! 송 사 프라이빗 아일랜드(Song Saa Private Island)는 ‘지속가능성’을 내세우며 자연 친화적으로 지어졌으며, 2개의 침실, 탁 트인 데크, 인피니티풀, 근사한 욕조와 개인 셰프 등을 누릴 수 있다. 거실의 즐기는 아름다운 바다 풍경도 놓치지 말자. 게다가 올인크루시브 리조트라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또한, 지역과 상생하고 해양 생태계와 열대우림을 보전하기 위해 노력하는 착한 리조트이다.

3. 식스센스 닌반베이, 나트랑 – 베트남

The ultimate bathroom goal @sixsensesninhvanbay Instagram photo credit @schertir

Six Senses Ninh Van Bay(@sixsensesninhvanbay)님의 공유 게시물님,

 

바다 위에 떠있는 방갈로만큼 베트남의 고즈넉한 바닷가를 즐기기 탁월한 방법이 또 있을까? 식스센스 닌반베이(Six Senses Ninh Van Bay)의 객실은 오붓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고안되어 나트랑 신혼여행 또는 커플여행객에게도 사랑받는다. 게다가, 숙소 넓은 리조트 부대시설이 있어 다른 곳에 나가지 않아도 놀기에 충분하다. 빌라 내 프라이빗 풀과 나무 욕조, 그리고 그곳에서 바라보는 바다 석양도 놓치지 말자.

4. 팡코르 라우트 리조트, 팡코르섬 – 말레이시아

Pangkor Laut Resort, Malaysia

Unique Hotels & Resorts(@uniquehotels)님의 공유 게시물님,

 

시끌벅적한 도시를 떠나 오롯이 자신만의 시간을 갖고 싶다면 팡코르 라우트 리조트( Pangkor Laut Resort)가 정답이다. 개인 소유의 섬에 19개 빌라밖에 없기 때문. 각 빌라가 모두 바다를 향해 떠 있으며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이곳으로 휴가를 떠나보자. 커다란 욕조와 샤워 시설,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와 7개의 레스토랑 등에서 황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팡코르 섬까지 말레이시아에서 차로 이동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5. 더 플로트하우스 리버 콰이, 칸차나부리 – 태국

 

방콕 근교 여행지로도 유명한 칸차나부리, 당일치기로 다녀오기엔 아쉽다. 이 독특한 방갈로, 더 플로트하우스 리버 콰이(The Float House River Kwai)가 있으니 말이다! 부띠크 빌라로 꾸며진 이곳은 콰이강을 바라볼 수 있는 프라이빗 데크에 앉아 숲과 절벽, 끝없이 쏟아지는 폭포를 바라보는 행운을 놓치지 말자. 카누, 대나무 뗏목 래프팅 등 리조트 내 액티비티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하자.

6. 호텔 팔라피트, 뇌샤텔 – 스위스

The sun is out let’s go kayaking! @marineira #thepreferredlife

Palafitte(@hotel_palafitte)님의 공유 게시물님,

 

호텔 팔라피트(Hôtel Palafitte)는 스위스에서 보기 힘든 독특한 형태의 방갈로 숙소로 특별한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에게 딱이다. 바젤 또는 제네바에서 열차로 약 한 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뇌샤텔에 위치하고 있으며 뇌샤텔 강의 정취를 느끼기에 최적의 장소. 이곳을 만끽하고 싶다면 호텔 레스토랑 예약을 잊지 말자. 분위기 좋은 방갈로에서 전통음식을 맛볼 수 있으니 말이다.

 

by EunYoung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