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by스카이스캐너

2017년, 어디를 가는 것이 좋을까? 각 여행자마다 어떤 것이 필요한지, 어떤 문제가 있을지 띠별로 분석해 보았다. 정유년 대박의 기운이 흐르는 여행지가 어디인지 스카이스캐너에서 소개한다.

1. 쥐띠 - 발리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2017년은 쥐띠가 새로운 자극을 찾는 해가 될 것이며 풍요로운 자연 속에서 여행을 만끽하는 것이 좋다. 영화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 처럼 발리에서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직업적으로 한 단계 발전할 수 있는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요가 수련으로 하루를 시작하고 발리의 핫한 클럽에서 신나는 밤을 즐겨보자. 사람들과 끈끈해질 기회가 생길 수도 있으며, 원한다면 발리에서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도 있을 것이다.

2. 소띠 - 코사무이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올해 소띠는 쥐띠와 운세가 비슷하다. 소띠 역시 성공과 사랑을 쟁취할 수 있는 해로 끈기와 노력이 필요하다. 이런 굳건한 마음을 갖고 싶다면 코사무이로 향해보자. 많은 사람이 나태함을 떨쳐 버리고 마음을 다잡는 여행지이다. 건강운 또한 좋으니 코사무이에서 여러 활동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사랑을 찾고 싶다면 여러 사회 활동에 참여하는 것이 좋으며, 이미 사랑에 빠졌다면 그 사랑이 더욱 진해지는 한 해가 될 것이다.

3. 호랑이띠 - 멜버른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호랑이띠에게 2017년은 직장사업운이 매우 좋은 한 해가 될 것이다. 그러니 업무와 관련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이와 관련된 행운을 손에 쥐었다면, 멜버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을 권한다. 트렌디하지만 역사가 깊으며 즐거운 요소가 가득한 이곳에서 의사소통 능력을 높이고 새로운 자극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연인과 로맨틱한 휴가를 보내는 것도 좋을 것이다. 올해 탁한 공기에 고생할 수도 있으니 빅토리아나 근처 타즈매니아에서 상쾌한 공기를 잔뜩 마시는 것도 좋다.

4. 토끼띠 - 삿포로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토끼띠의 봄은 고단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압력으로 힘겨운 업무를 하게 될 테니 말이다. 그러나 연말에 모두 보상받을 것이니 걱정하지 말자. 이런 바쁜 일들로 여행이 미뤄질 수도 있는데 그렇다면 삿포로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어떨까?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겨울 여행지 중 한 곳이니! 삿포로가 속한 홋카이도에는 많은 스키 슬로프가 있어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에 적합하다. 흰 눈밭에서 하루를 보냈다면 온천에 몸을 녹여보자.

5. 용띠 - 도쿄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재물운을 포함해 모든 운이 좋은 용띠에게 올해는 말 그대로 대박의 해가 될 조짐이 보인다. 하지만 그만큼 많은 창의성과 에너지도 필요하다. 영감이 필요하다면 도쿄로 가보자. 세계에서 가장 대담한 도시 중 하나이니. 잊지 못할 휴가가 될 것이며 어느 때에 가도 만족할 것이다. 벚꽃 시즌을 극찬하기도 하지만 시끌벅적한 축제가 가득한 여름도 적기이다.

6. 뱀띠 - 홍콩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2017년에는 재물과 직장사업운이 가득한 한 해다. 연인, 친구와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될 것이며 그에 따라 답답하다 느낄 수도 있다. 이럴 땐 홍콩을 추천한다. 쇼핑과 스파, 음식 등 당신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있을 것이다. 만약 붐비는 도시가 지겹다면, 하이킹이나 해수욕을 즐길 곳도 많다. 또는 정크 보트 트립을 떠나 선상 파티를 즐기는 것도 추천한다.

7. 말띠 - 레이캬비크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말띠의 직장 • 사회생활 운은 탁월하지만 많은 중압감과 스트레스로 건강을 해칠 수도 있다. 성공이 따르겠지만 그만한 대가가 필요할 테니 머나먼 곳으로 떠나 상황을 정리하는 것을 권한다. 호흡기 질환이 염려되기도 하니 가장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작은 도시, 레이캬비크로 떠나는 것을 추천한다. 빙하와 간헐천이 아니더라도, 도시 곳곳의 생동감 넘치는 예술 작품과 눈이 부신 별빛과 오로라를 통해 편안한 기운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가는 길은 매우 멀겠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

8. 양띠 - 바르셀로나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2017년, 사랑에 가슴 아픈 양띠라면 밀고 당기기, 즉 밀당이 중요한 것을 잊지 말자. 너무 적극적인 구애는 그 또는 그녀를 달아나게 할 것이니. 올해 바닷가와 공기 맑은 곳이 양띠에게 좋다는 것도 잊지 말자. 스페인 지중해의 눈부신 해안을 자랑하는 바르셀로나는 양띠에게 좋은 여행지가 될 것이다. 즐겁고 독창적인 이 도시에서 새로운 에너지를 얻게 될 것이다.

9. 원숭이띠 - 오사카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원숭이띠는 원하던 성과를 이룰 있는 기회가 찾아올 것이다. 물론, 성실한 자세는 필수다. 좋은 대인 관계를 유지하는 것도 중요한 한 해인데, 주변 사람을 압박하는 일이 없어야 할 것이다. 경력를 쌓거나 투자를 하는 것에 중점을 두기에도 좋은 해로, 단 건강을 해칠 만큼 스트레스받는 것은 금물이다. 즐거움으로 가득할 2017년, 오사카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원숭이띠는 열심히 일하느라 휴식 취하는 것을 잊기도 한다. 건강한 음식과 천연 온천, 휴식 등 모든 것을 만족할 수 있는 오사카로 떠나보자.

10. 닭띠 - 로마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2017년은 닭띠의 해, 재물운이 가득할 것으로 보인다. 모으고자 하는 재물을 위해 일을 하는 것이 좋으며, 그 후에는 오래된 곳으로 떠나는 것을 권한다. 수천 년의 역사가 도시 전체를 두껍게 감싸고 있지만,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도시 - 바로 로마를 추천한다. 다양한 음식과 인상 깊은 문화 등 도시의 즐길 거리가 많으니 본인의 스타일대로 여행을 해보자. 북쪽으로 이동해 해변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남부 유럽의 햇살 속에 여유를 즐기는 것도 좋을 것이다.

11. 개띠 - 퍼스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개띠라면 올해 건강을 유념하자. 건강이 약화되면 내년에 원하는 일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 야외 활동을 즐기거나 상쾌한 바람을 쐬는 등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퍼스에는 이런 활동을 즐기기에 적합한 곳이 있다. 일상생활의 중압감을 떨쳐 버리고 호주의 와이너리와 국립 공원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마가렛리버(Margeret River) 주변 와이너리를 추천한다.

12. 돼지띠 - 상하이

2017년 띠별 추천 여행지

힘들었던 2016년을 보내고, 올해는 즐거운 일이 많아질 것이다. 주의해야 할 점은 직장에서 자만하거나 여행 경비를 무리하게 잡는 행동이다. 그런 의미에서 상하이는 올해 돼지띠에게 추천하는 여행지이다. 트렌디하고 휘황찬란하게 빛나는 도시이며 여행 예산이 많지 않더라도 충분히 먹고 둘러볼 수 있기 때문. 역사 깊은 번드 지역을 거닐어 보거나 예술품 상점을 둘러보고, 맛있는 음식을 잔뜩 먹어보자.

 

저자 : EunYoung Pa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