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25년 장기 연애 김도훈과 결혼 안 하는 진짜 이유 ('짠한형')

"싸워도 절대 헤어지지 않는다" 오나라가 공개한 25년 장기 연애 비결! 결혼보다 중요한 것이 있다고?

스포츠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배우 오나라가 25년째 장기 연애 중인 김도훈과 결혼을 안 하는 이유를 밝혔다.


3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은 다음 주 게스트 박영규, 소유진, 오나라의 출연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박영규는 오나라를 향해 "남자 친구를 25년 만나는 동안 결혼 안 하고 사는 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에 오나라는 "살기는 뭘 사냐"며 버럭했다. 이어 결혼을 안 하는 이유를 묻자 "진짜 바빠서 못 했다"고 답했다.


그러자 박영규는 "폭탄이 터지는 전쟁 통에도 사랑은 꽃피고 결혼은 하는 거다"라며 결혼 예찬론을 펼쳤다. 이를 지켜본 신동엽은 "형님은 주사가 '미달이 아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스포츠조선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편 오나라는 2000년 창작뮤지컬 '명성황후'에서 만난 배우 출신 교수 김도훈과 연애 중이다.


오나라는 과거 한 방송에 출연해 김도훈과의 장기 연애 비결에 대해 "싸워도 '헤어져' 이런 적 없다. 격렬하게 싸운다. 엄청나게 싸운다. 헤어지자고 해도 그게 정말 헤어지자는 의미가 아닌 걸 안다. 잠깐 나가서 3일 어디 갔다 오고 그러더라. 어디 다녀오고 싶으면 일부러 싸움을 건다"고 밝혔다. 이어 "내공이 이제 쌓였다. 엄청 싸우고 나서 '왔어?' '밥 먹었어?' 이러면 끝이다"라고 연애 비결을 공개했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5.04.22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즐거움, 새로움, 꿈을 세상에 실현하는 초일류 미디어 네트워크 컴퍼니
채널명
스포츠조선
소개글
즐거움, 새로움, 꿈을 세상에 실현하는 초일류 미디어 네트워크 컴퍼니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