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다' 이혜정 부친 이종대 누구?…前 유한킴벌리 회장 [TV캡처]

스포츠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김현민 기자] '사람이 좋다'에서 요리 연구가 이혜정의 부친 이종대 씨가 화제다.


11일 아침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 스페셜'(이하 '사람이 좋다')에는 이혜정이 출연해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혜정의 부친 이종대 씨가 소개됐다. 이종대 씨는 유한킴벌리 평사원에서 시작해 최고 경영자인 회장직에 오른 기업인이다. 그의 입지전적 얘기는 과거 MBC '성공시대'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에 소개된 바 있다. 그런 아버지 밑에서 나고 자란 이혜정은 열정을 배웠다. 목표를 향해 최선을 다하는 아버지의 삶 자체가 그에게 살아있는 교과서였다.


이혜정은 "제 가족도 물론 그렇지만 제가 세상에서 제일 사랑하는 제 아버지, 엄청 감사하다. 그분의 인생을 닮고 싶다. 그분처럼 세상을 향해 노력하고 살고 싶다. 그런 부모에게 자랑스러운 딸이 아니라 그런 딸이 있어 내 인생이 나쁘지 않았다는 말을 듣고 싶다. 그런 자식이고 싶다"고 아버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다.


김현민 기자 ent@stoo.com


2022.04.1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가장 가까이 만나는 뉴스
채널명
스포츠투데이
소개글
가장 가까이 만나는 뉴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