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유퀴즈온더블럭' 김동현, 아빠 된다 "태명은 내 별명과 같은 '매미''

by스포츠투데이

스포츠투데이

김동현 /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유 퀴즈 온 더 블럭'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이 2세가 생겼다고 밝혔다.


28일 밤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는 '칸타빌레' 특집으로 꾸며져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예술의 전당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MC 유재석과 조세호는 한 요식업 식당 사장님을 인터뷰하던 도중 주변을 지나치던 배우 권해효와 김동현을 마주쳤다. 이에 유재석은 인터뷰를 마치는 대로 김동현의 도장을 들르겠다고 말했다.


인터뷰가 끝나고 도장에 찾은 유재석은 김동현에게 "최근에 결혼했는데 결혼생활 어떠냐"고 물었다. 김동현은 "집에 가면 반겨줄 사람도 있다"며 "지금 뱃속에 6개월 된 아이가 생겼다"고 밝혔다.


이어 김동현은 조세호에게 "너는 결혼 안 해봤지"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김동현은 "신기하게도 아이가 뱃속에서 움직이면 다 보인다. 발로 차면 치고 있는 발이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다둥이 아빠답게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유재석은 "태명이 뭐냐"고 물었다. 이에 김동현은 "태명은 매미다. 내 별명이 매미이기도 하고 '매미처럼 엄마 몸에 건강하게 꽉 붙어 있어라'라는 의미에서 매미라고 지었다"고 말했다.


이어 유재석은 김동현에게 "좋아하는 것과 사랑하는 것의 차이가 뭐라고 생각하냐"고 물었다. 도장의 브레인이라는 김동현은 진지하게 고민하더니 "좋아하는 건 누구나 좋아할 수 있고 사랑하는 건 결혼을 전제로 하는 것이 사랑이다."라고 답했다.


이를 듣던 유재석은 "꼭 결혼을 전제하지 않아도 사랑할 수 있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김동현은 바로 다시 고민하더니 "아 그럴 수도 있겠다"라며 쉽게 입장을 바꿔 유재석이 폭소했다.


[스포츠투데이 백지연 인턴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