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푸드 ]

여행가서 즐겁게 털어보자,
홋카이도 과자 쇼핑 리스트

by먹방연구소

여행가서 즐겁게 털어보자, 홋카이도

하얀 눈으로 뒤덮인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어 겨울 여행지로 유명한 일본 홋카이도! 마트와 면세점에서 호기심에 털어본 연구원의 과자 쇼핑리스트를 소개합니다.

1. 모리나가 홋카이도 멜론 카라멜

여행가서 즐겁게 털어보자, 홋카이도

속이 주황색으로 다소 독특한 홋카이도 멜론은 유바리 지역의 특산품으로 유명한데요. 이를 활용해 다양한 홋카이도 한정 상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그 중 연구원이 골라본 멜론맛 카라멜! 향긋한 메로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어 무난하게 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2. 프리츠 옥수수맛

여행가서 즐겁게 털어보자, 홋카이도

프리츠도 지역에 따라 다양한 맛을 출시하는 과자인데요. 홋카이도 한정 발매라는 옥수수맛이 보여 옥수수맛 덕후로 그냥 지나칠 수 없었습니다. 봉지를 뜯자 군옥수수 향이 가득 퍼지고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과 와삭와삭한 식감에 자꾸자꾸 손이 가는 중독성 있는 과자입니다.

3. 롯카테이 마루세이 버터샌드

여행가서 즐겁게 털어보자, 홋카이도

부드럽고 촉촉한 샌드 사이에 홋카이도산 버터와 화이트 초코, 건포도를 가공한 버터크림이 두툼하게 든 롯카테이의 마루세이 버터샌드! 호불호가 갈릴 수 있기는 하지만 연구원은 홋카이도 가면 꼭 사오는 과자 중 하나인데요. 개인적으로 차갑게 해서 먹을 때 더 맛있었어요!

4. 크런키 비스킷

여행가서 즐겁게 털어보자, 홋카이도

마트 구경 중 우연히 발견해 망설임 없이 손을 뻗은 과자! 쿠키 사이에 도톰한 크런키 초콜릿이 들어 있어 한층 더 고소한 맛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삭한 다이제 쿠키 사이에 크런키를 넣어 먹는 느낌인데요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아 적당한 당 충전에 좋은 과자입니다. 연구원들이 모두 맛있다고 강추하는 과자이기도 해요!

5. 티롤초코 초코모찌

여행가서 즐겁게 털어보자, 홋카이도

우리나라에도 익숙한 티롤초코 모찌시리즈! 녹차, 콩가루, 요거트, 밀크티 등은 봤지만 초코맛은 처음 본 것 같아 호기심에 구매해봤는데요. 다크 초콜릿 코팅을 한 입 베어 물면 쫀득한 떡 사이로 초콜릿 소스가 흘러 나옵니다. 겉의 코팅에 다크 초콜릿을 사용했기 때문에 단 맛의 밸런스를 잘 잡을 수 있던 것 같습니다. 초코덕후 잇템으로 추천해요!

6. 킷캣 피치

여행가서 즐겁게 털어보자, 홋카이도

신제품이라고 붙어 있어 골라 본 킷캣 피치! 백도 복숭아 맛을 담아내려고 한 것 같은데 봉지를 뜯자마자 하이츄 복숭아 향이 확… 상큼 향긋 달달한 화이트 초콜릿으로 복숭아 맛은 생각보다 연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연구원은 예전에 먹었던 홋카이도 멜론 맛이 더 맛있었어요…ㅎㅎ 호불호가 갈릴 맛이니 쇼핑에 참고하세요ㅋ

 

홋카이도 여행에서 연구원이 호기심으로 이것저것 사본 과자 쇼핑 리스트! 여러분의 맛있는 여행과 따뜻한 선물에 도움이 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