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이로운 귀환' 최광일, "친형 최민식, 내 연기에 한 마디"

[연예]by 더팩트
더팩트

배우 최광일이 '경이로운 귀환'에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그는 친형이자 선배인 최민식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경이로운 귀환' 캡처

'경이로운 소문' 출연진과 예능서 활약


배우 최광일이 친형 최민식을 언급했다.


7일 오후 방송된 OCN 예능프로그램 '경이로운 귀환'은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주역인 조병규, 유준상, 김세정, 염혜란, 안석환, 이홍내, 옥자연, 최광일, 정원창 등이 한자리에 모여 이야기를 나누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노홍철은 "실례가 될까 조심스럽다. 최광일 배우의 친형이 최민식이라고 하더라. 형제라고 하기에는 너무 다른 매력이다. 형님도 보셨거나 조언을 해줬냐"고 물었다. 최광일은 극 중 중진시의 시장이자 비리의 온상인 신명휘 캐릭터를 맡아 열연을 펼쳤다.


최광일은 멋쩍게 웃으며 "별 이야기를 하진 않았다"고 답했다. 이어 "형이 나에게 '너 참 못되게 나온다'고 해줬다. 그래서 나도 '형 나온 것 보고 잘 보고 있어, 형도 되게 못됐더라'라고 해줬다"고 덧붙였다.


또 최광일은 "악역을 맡아 욕도 많이 먹었다. 아들이 보더니 아빠 진짜 나쁜 짓 했냐고 하더라. 아빠 그런 사람 아니라고 해줬다"고 전했다. 노홍철은 최광일의 아들이 늦둥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엄청난 힘이 있으시다"고 농담을 건네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최광일은 연극배우 출신으로 2000년대 초반부터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하며 대중에 얼굴을 알렸다. 외모, 연기 스타일에 있어 형과는 전혀 다른 개성을 보여주며 두각을 나타냈다.


[더팩트 | 유지훈 기자] 
2021.02.08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감춰진'사실'을 끈질기게 취재하고, 있는 그대로의'사실 보도'를 생명으로 합니다.
채널명
더팩트
소개글
감춰진'사실'을 끈질기게 취재하고, 있는 그대로의'사실 보도'를 생명으로 합니다.

    Copyright © ZUM internet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