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것도 있었어요?.." 다이소에서 인기 있는 자동차 관련 용품 BEST 5

다이소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자동차 용품은 뭘까?

사진=세차하는 여성/시크릿주차번호판

사진=세차하는 여성/시크릿주차번호판

다이소가 가성비 끝판왕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자동차 용품들까지 알려지기 시작하고 있다. 이번엔 다이소에서 구매가 가능한 자동차 용품들에 대해 알아보자. (제품 품번도 기입을 해두었으니 다이소 매장 혹은 다이소몰에서 품번 검색시 해당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음)

다이소 인기 자동차 용품

[차량 간편세차티슈 20매 / 품번: 1033764 / 가격: 1천원]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간편하게 뽑아서 쓸 수 있는 차량용 티슈이다. 많은 운전자들이 자동차에 하나쯤은 비치할 만큼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물티슈처럼 포장이 되어 있으며 새똥이나 먼지, 오염물들을 쉽게 닦아낼 수 있는 제품으로 28x20cm 크기의 티슈가 20매 들어있다.

[3중 세차스펀지 / 품번: 1036098 / 가격: 1천원]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자동차 셀프 세차장에 가면 반드시 보이는 바로 그 제품이다. 천원이라는 가격에 맞지 않게 나름 우수한 세척력을 자랑하고 나름 부드러운 스펀지 재질이다. 10x20x7cm의 사이즈로 한손에 움켜잡기 좋은 그립감이며 한쪽면은 평평한 스펀지 구조, 반대편은 울퉁불퉁한 곡선형 엠보싱 구조로 조금 더 세밀한 세척을 도와준다.


사용을 해본 누리꾼들의 후기에 의하면 "비싼 세차용품 많이 써봤는데 돌고돌아 다이소더라. 기스 생길까봐 안썼는데 우연히 한번 접하고는 못 벗어나는중입니다. 그립감 훌륭하고 세척도 아주 만족스럽고 무엇보다 한번 쓰고 가볍게 버리면 되서 오히려 다음번 사용할 때 모래 알갱이로 기스 걱정하는 것보다 훨씬 유익함"의 반응도 있다.

[세차타월 / 품번: 1005023 / 가격: 5천원]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다이소 세차 용품 세트에 꼭 빠지지 않는 세차타월은 엄청난 입소문으로 매번 재입고 대상에 포함되어 있다. 도톰한 극세사 재질로 첫 구매 시 보풀이 조금 떨어진다는 평도 있지만 160x60cm의 넓직한 사이즈로 물기 흡수력 또한 뛰어나서 많은 운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불스원 천연 가죽 세정제 / 품번: 1019413 / 가격: 3천원]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불스원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다이소에서 3천원에 구매가 가능한 극 가성비 제품이다. 사실 자동차 운전자들 사이에서 보다 주부들 사이에 더 빠르게 알려진 제품인데 집에 있는 가죽 쇼파와 같은 가죽 제품 청소에 이 제품을 사용하면 효과가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유명해졌다.


3천원짜리 제품을 구매하면 약 1년은 충분히 쓰지 않을까 싶은 140mL의 양이 담겨있다. 가죽 관리가 필요한 곳에 먼지를 제거한 다음 극세사 수건에 세정제를 적당량 발라 닦아주기만 하면 가죽 관리가 쉽게 끝이 난다. 광택도 살아나고 심하게 늘어난 가죽 부분이 조금은 복원된 것 같다는 후기도 있다.

[시크릿주차번호판 / 품번: 1024605 / 가격: 2천원]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사진=다이소몰

자동차 운전자라면 모두가 필요한 연락처 번호판 제품이 다이소에서는 무려 2천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심지어 필요하지 않을 때는 덮어주어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도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의 하단 양쪽 끝에 스티커 2매가 부착되어 있어서 차량 어느곳에든 쉽게 부착이 가능하고 번호가 혹시나 변경이 되더라도 쉽게 변경이 가능하다. 그리고 크게 눈에 띄지 않는 검은색과 사이즈로 디자인을 신경쓰는 운전자에게도 적합다.


강소영 기자

2024.01.23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뉴스와 IT뉴스를 전해드리는 더카뷰
채널명
더카뷰
소개글
자동차뉴스와 IT뉴스를 전해드리는 더카뷰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