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 영앤리치 면모 자랑..." 소녀시대 서현 인스타그램에 억대 오픈카 공개

[비즈]by 더카뷰

"my pand new car. 이름 지어줄 사람?" 서현이 공개한 드라이브 화제

출처 : 서현 인스타그램 캡쳐

출처 : 서현 인스타그램 캡쳐

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서현(본명 서주현)이 새롭게 구매한 고급 외제차를 공개하여서 화제이다. 20일 서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y pand new car. 이름 지어줄 사람?"이라는 글과 영상 및 사진을 업로드하였다. 해당 게시물 속 영상에는 서현이 오픈카를 타고 드라이브를 멋지게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출처 : 서현 인스타그램 캡쳐

출처 : 서현 인스타그램 캡쳐

신이 난 서현은 거리를 신나게 드라이브하면서 행복한 소리를 지르기도 했다. 그 외에도 새로 구매한 차 앞에서 꽃받침 포즈를 취하는 모습으로 그의 매력을 뽐냈다. 또한 하얀색의 외제차 앞에서 멋진 포즈를 취하며 그만의 밝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수천만 원에서 억대를 호가하는 M사의 외제차

출처 : 서현 인스타그램 캡쳐

출처 : 서현 인스타그램 캡쳐

서현의 새로운 차는 M사의 수천만 원에서 억대를 호가하는 외제차로 알려졌다. 그의 새 차에 팬들은 "운전 너무 잘 한다", "멋있는 취미다."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007년 그룹 소녀시대의 막내로 데뷔한 후 서현은 배우 및 가수로서 활동을 활발하게 보이고 있다. 또한 9월 공개됐던 넷플릭스 시리즈 : 칼의 소리'로 큰 사랑을 받기도 했다. 이후 영화  찾아서 준비하고 있다고 알려졌다. 더불어 서현은 지난 10월에는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2023 서현 아시아 팬 미팅 투어 〈SHe is SHhh in Seoul'을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하며 활발하게 활동하는 중이다.


심혜빈 기자

2024.01.24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