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도 반했다’ 인싸 포토스팟으로 등극한 국내 장소
최근 제니는 ‘나들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SNS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그녀가 방문한 곳은 파주에 위치한 한 수목원으로 제니의 방문 이후 더욱 인기 있는 장소로 자리 잡았는데요. 오늘은 제니가 방문한 수목원과 함께 다양한 장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파주 벽초지 수목원
제니가 방문한 수목원은 파주시 광탄면에 위치한 ‘벽초지수목원’입니다. 이곳은 유럽 느낌이 물씬 나는 여행지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특히 유럽풍 분위기의 신화의 정원은 여행객들의 포토 스팟입니다. 이곳은 27개의 동양적, 서양적 정원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약 1000여종의 식물들과 함께 사계절 변화하는 수목원의 모습은 무척 아름답죠.
식물원 내에는 폭포와 잔디정원, 분수대 등이 위치해있는데요. 이국적인 풍경과 아름다운 색감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수목원입니다. ‘벽초지수목원’은 <호텔델루나>, <아가씨>, <마성의기쁨> 등 다양한 드라마나 영화, CF의 촬영지 장소로 알려졌습니다.
10 꼬르소 꼬모
청담에 위치한 ’10 꼬르소 꼬모 카페’는 제니 카페로 알려진 곳입니다. 이곳은 이탈리아 밀라노의 라이스프타일 편집매장 ’10 꼬르소 꼬모’의 서울 분점인데요. 다양한 이탈리안 음식과 커피,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편집숍에서 국내외 유명 브랜드 의류와 액세서리, 리빙 용품 등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로칼즈버거바
청담에 위치한 ‘로칼즈버거바’는 제니를 비롯해 유재석, 현아, 소미 등 많은 연예인들이 다녀간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이곳은 아메리칸 홈 스타일의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2013년 푸드트럭을 시작으로 현재 1호점, 2호점을 거쳐 청담동에 확장 오픈한 곳인데요.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었죠. 방문객들의 평점 또한 좋은 곳으로 푸짐한 정통 버거를 맛보고 싶다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입니다.
홍대 소품샵
홍대에 위치한 소품샵 ‘미미도넛’은 제니도 방문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제니는 이곳에서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제니가 사진을 남긴 곳은 이곳의 포토존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미미도넛의 인스타그램에는 ‘블랙핑크 분들이 가끔 방문해 주실 때마다 저도 여자지만 인형같은 실물에 깜짝 놀라요’라는 글을 볼 수 있는데요. ‘미미도넛’은 윌리엄과 벤틀리도 자주 방문하는 소품샵으로 알려졌죠.
이곳은 아담한 공간이지만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가득한데요. 핑크빛 감성의 러블리한 인테리어까지 더해져 많은 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소품 하나하나 구경하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흘러있을 지도 몰라요. 현재 ‘미미도넛’은 리뉴얼 준비로 인해 휴업 중입니다.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