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마시러 갔다가 ‘여행 인생샷’ 탄생한다는 포토존 카페
달콤한 디저트에 커피 한 잔은 언제나 행복한 법입니다. 오늘은 커피는 물론 사진 찍기에도 제격인 카페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최근 SNS에서 화제가 된 곳들과 근교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 있는 장소들이죠.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주 사진정원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사진정원’은 한적한 동네에 자리한 카페입니다. 사진정원에는 꽃밭, 셀프 포토존, 야외 테이블 부스, 온실 등 사진 찍기에 좋은 곳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마치 여행 온 듯한 기분이 들기도 하는 곳이죠. 포토존은 물론 예쁜 꽃들과 함께 자연 경관도 아름다워 한가로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장소입니다.
양주 버터우드
양주에 위치한 ‘버터우드’는 약 5천 평 정도의 국내 최대 규모 베이커리 카페입니다. 다양한 베이커리와 함께 분위기 좋은 곳으로 알려진 곳인데요. 특히 이국적인 연노란색 건물은 이곳의 포토존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죠. 평화로운 분위기를 풍기는 넓은 정원과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으며 카페에서는 푸릇푸릇 한 숲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부산 카페 인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카페 인 부산’은 갤러리 느낌이 나는 신상 카페입니다. 다양한 콘셉트의 좌석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사진 찍기 좋은 카페로 오픈하자마자 유명해진 곳이죠. 또한 루프탑에서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인스타 핫플레이스인줄 알았는데 디저트도 맛있고 사진 찍기도 좋은 곳’, ‘뷰도 좋고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인테리어 예뻐서 또 가고 싶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죠.
김포 수산공원
김포에 위치한 ‘수산공원’은 요즘 SNS에서 가장 인기 있는 카페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곳은 카페, 베이커리, 자연산 활어회 회전 초밥집을 한곳에 모아둔 대형 카페인데요. 어마어마한 규모의 대형 카페로 카페 내부에는 바다를 콘셉트로 한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다 느낌을 풍기는 시원한 포토존에서 사진을 남기기 좋은 곳이죠.
광주 파머스대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파머스대디는 식물원 카페’로 유명한 곳입니다. 플랜테리어 인테리어 덕분에 곳곳에서 싱그러운 느낌이 드는데요. 여러 가지 농작물과 꽃, 나무가 조화를 이루고 있는 공간입니다. 아늑한 정원을 지나 카페에 들어서면 통 유리창 너머 초록초록한 풍경이 반겨주는데요. 사진을 남기기에도 좋은 곳이죠. 파머스대디는 광주시 퇴촌면과 남종면 두 곳을 운영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