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찐힐링’ 여배우부터 걸그룹까지 포착된다는 테라스 카페 5

by트래블뷰

날씨가 좋아지면서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테라스 카페들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마치 여행 온 듯한 느낌으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인데요. 오늘은 스타들이 방문한 테라스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뷰티그로서리

손나은은 압구정에 위치한 ‘파지티브호텔 뷰티그로서리’에 방문한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이곳은 건강한 음식을 큐레이션 하는 어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중해 샐러드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기도 하죠. 특히 손나은이 자주 방문하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뷰티그로서리에서는 지중해 식단을 기본으로 한 다이어트 식단을 판매하기도 하는데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곳이죠.


롱브레드

오영주는 은평한옥마을에 위치한 ‘롱브레드’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에서는 에그 베네딕트 파니니, 토스트 등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즐길 수 있는데요. 북한산과 함께 한옥마을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풍경이 무척 좋은 카페입니다. 특히 롱브레드의 테라스 좌석은 카페의 포토스팟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고즈넉한 풍경과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나타오비카

제시카가 방문한 ‘나타오비카’는 신사동에 위치한 에그타르트 맛집입니다. 우유 100%로 만들어진 포르투갈식 전통 에그타르트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에그타르트 메뉴로는 클래식, 호두, 크림치즈, 카카오초코, 애플시나몬 등이 있습니다. 바삭한 페이스트리에 진한 타르트 필링이 더해져 완벽한 에그타르트 맛을 선사하는데요. 아메리카노와 함께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죠.


파머스대디

수영은 경기도 광주시에 위치한 ‘파머스대디’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식물원 카페’로 유명한 곳으로 플랜테리어 인테리어 덕분에 싱그러운 느낌이 드는 공간입니다. 여러 가지 농작물과 꽃, 나무가 조화를 이루고 있죠. 아늑한 정원을 지나 카페에 들어서면 통 유리창 너머 초록초록한 풍경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파머스대디는 광주시 퇴촌면과 남종면 두 곳을 운영 중입니다.


카페숨도

김성은은 제주 여행 중 ‘카페 숨도’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석부작 박물관 내에 위치해있어 아름다운 자연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 중 하나인데요. 카페 내부는 통창으로 이루어져 푸르른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테라스 좌석에 앉아있으면 절로 힐링이 될 듯한 기분이 들곤 하죠. 김성은은 ‘계속 머무르고 싶은 곳’이라는 글과 함께 카페 곳곳의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