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푸드 ]

엄정화가 엄지척 날린 제주 찐맛집리스트 모음.zip

by트래블뷰

엄정화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에 제주도 여행 브이로그를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제주에서 서핑을 즐기며 여름휴가를 즐겼는데요. 오늘은 엄정화가 소개한 제주의 맛집 리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그녀가 즐겨 찾는 제주 맛집은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향토음식유리네

엄정화는 제주 공항 근처 맛집으로 ‘향토음식유리네’를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제주에 올 때마다 방문하는 곳이라며 이곳을 찐맛집이라고 칭했는데요. 새콤달콤한 자리돔 무침과 제주 돔베 고기, 갈치조림을 맛보았죠. 이외에도 갈치구이, 고등어조림, 옥돔 미역국 등 다양한 제주 향토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제주도 갈 때마다 들려요’, ‘왜 유명한지 알겠어요. 갈치조림 정말 맛있어요’, ‘여전한 맛’ 등의 후기를 남겼죠.

조림식당

그녀는 중문 해수욕장에서 서핑을 마친 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중문조림식당’을 찾았습니다. 엄정화는 저번에 이어 다시 찾은 곳이라고 말했는데요. 이곳은 식당 이름처럼 갈치조림이 맛있는 곳으로 알려졌습니다. 그 외 고등어조림, 쥐치조림, 옥돔구이 등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중문조림식당은 맛있는 건 물론 사장님이 직접 갈치살을 발라주기도 하는 친절함 덕분에 후기도 좋은 편이죠. 방문객들은 ‘쥐치조림 쫄깃하니 넘 맛있어요’, ‘사장님 유쾌하시고 갈치 너무 실해요’, ‘완전 밥도둑’, ‘간장 조림이라 특이해요’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삼번지횟집

엄정화가 제주에서 회를 맛보기 위해 찾은 곳은 도두동에 위치한 ‘삼번지횟집’입니다. 이곳은 싱싱한 회를 맛볼 수 있는 곳으로 공항 근처에 위치해있어 여행의 첫날이나 마지막 날 방문하기에도 좋은데요. 엄정화는 한치회, 양념 우럭 튀김 등 푸짐한 한 상 차림을 즐겼습니다.

삼번지횟집에서는 회 외에도 매운탕, 전복죽, 전복뚝배기, 갈치조림 등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회도 맛있고 스끼다시도 맛있어요’, ‘반찬이 푸짐하고 거기다 맛도 있어요’, ‘점심먹으러 들어간 곳인데 매운탕 정말 맛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죠.

더클리프

그녀는 중문에 위치한 ‘더클리프’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이국적인 풍경으로 제주도의 발리라고 불리기도 하는 장소인데요. 낮에는 카페, 밤에는 펍으로 운영되는 곳입니다. 야외 좌석에 앉아 끝없이 펼쳐진 바다를 담을 수 있어 여행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장소인데요. 엄정화는 치킨과 버거를 맛있게 먹었죠. 더클리프에서는 흑돼지 멜젓 파스타, 피자, 버거,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우스바운더

엄정화는 중문에 위치한 ‘사우스바운더’에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제주의 특색 있는 맥주와 특급호텔 출신 헤드쉐프가 만드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로컬식자재를 사용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녀는 피자를 먹으며 ‘여러분 여기와서 이거 꼭 먹어봐요. 너무 맛있어’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사우스바운더는 분위기는 물론 맥주와 음식까지 맛있는 곳으로 후기가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