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수영장이 다 했다’ 여름만 되면 예약률 100%라는 국내 호텔

by트래블뷰

휴가 계획을 세울 때 숙소는 무척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 특히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수영할 수 있는 리조트를 더욱 찾게 되는데요. 오늘은 수영장 덕분에 여름이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는 전국 리조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풍경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하동, 비바체 리조트

경남 하동에 위치한 ‘비바체 리조트’는 대형 수영장으로 여름철이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곳은 하동호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풍경마저 아름다운 곳인데요. 비바체 리조트의 인피니티 풀에서는 호수와 산이 어우러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비바체 리조트는 전 객실 호수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취사 및 바비큐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구, 호텔수성

대구 ‘호텔수성’은 SNS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장소입니다. 특히 호텔수성의 인피니티 온천 풀 덕분에 여름이면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곳인데요. 드넓은 수영장은 대구 도심은 물론 팔공산까지 들어오는 뷰를 갖추고 있습니다. 멀리 가지 않아도 도심 속에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여수, 라테라스리조트

전남 여수에 위치한 ‘라테라스 리조트’는 사계절 내내 인피니티 풀을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드넓게 펼쳐진 여수 앞바다를 바라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해 질 무렵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일몰 풍경은 절로 감탄을 자아낼 만큼 아름답죠. 라테라스 리조트는 올해 키즈 워터파크와 바다가 보이는 실내 수영장을 오픈해 더욱 풍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영덕, 하벳풀빌라리조트

경북 영덕에 위치한 ‘하벳 풀빌라’는 바다 앞에 자리하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리조트에서 백사장으로 바로 이어지기 때문에 여름철에 제격인 숙소인데요.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히노끼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수영장에서도 드넓은 동해를 마주할 수 있는데요. 해수풀도 함께 있어 더욱 알찬 물놀이를 즐길 수 있죠. 이국적인 분위기까지 더해져 주목받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통영, 한산마리나 호텔

통영에 위치한 ‘한산마리나 호텔&리조트’는 국내에서 보기 드문 수변형 리조트입니다. 전통 가옥에서 모티브를 얻은 이곳은 31개의 프라이빗한 독채로 이루어졌습니다. 전통적인 느낌과 함께 동남아를 연상하게 하는 이국적인 외관 덕분에 이곳을 찾는 여행객들이 많은데요. 수영장을 비롯해 요트 투어, 투명 카약, 스노클링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여행을 즐길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