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미국 펜트하우스 소유한 연예인커플이 공개한 일상 사진

by트래블뷰

손태영과 권상우는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느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손태영은 인스타그램에 미국 생활을 공개하며 많은 네티즌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데요. 특히 엄청난 규모의 마당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손태영 인스타그램 속 미국 생활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결혼 14년차 부부

손태영과 권상우는 지난 2008년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두 사람은 2008년에 처음 만나 같은 해 결혼까지 발표하여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결혼 14년 차에도 여전히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통하고 있죠. 둘은 권상우가 배우 김성수에게 손태영을 소개해달라고 부탁해 처음 만나게 되었는데요.

손태영에게 마음을 빼앗긴 권상우는 두 번째 만남부터 그녀에게 결혼 이야기와 미래에 대한 계획을 털어놓았습니다. 둘은 그렇게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 갔고 만난 지 6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죠. 손태영은 한 방송에 출연해 ‘결혼 10년 차가 됐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신혼을 유지하고 있다’라며 권상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미국 일상 살펴보니

손태영의 인스타그램에서는 그녀의 미국 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 아이들과 함께 해변을 찾았는데요. 42살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만큼 여전한 미모를 보였죠. 특히 손태영의 인스타그램에서는 권상우와 함께 골프 데이트를 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는데요. 부부가 함게 꾸준히 골프를 즐기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뉴욕 명소 방문해

이루어진 벌집 모양의 건축물입니다. 이곳은 ‘인공산’, ‘뉴욕판 에펠탑’으로 불리며 공개되자마자 큰 화제가 되었는데요. 뉴욕 맨해튼의 새로운 관광명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편 베슬에서 자살 사고가 발생하자 안전성 문제로 인해 폐쇄 후 최근 다시 재개장하였습니다.

손태영은 허드슨강이 보이는 카페 ‘Kuppi Coffee Company’에 방문하기도 했습니다. 이곳은 카페에서 허드슨강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장소인데요. 날씨 좋은 때에는 테라스에 앉아 잔잔한 강과 맨해튼의 빌딩 숲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