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해외보다 더 해외같다고 평가받는 국내 럭셔리 풀빌라, 여깁니다.

by트래블뷰

무더위가 지속되는 요즘 시원한 물속에서 하루 종일 수영하고 싶어지는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다들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계실  듯한데요. 오늘은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국내 럭셔리 풀빌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여수 웨스트힐스

전남 여수의 ‘웨스트힐스 풀빌라’는 4계절 온수 수영장을 갖춘 리조트입니다. 돌산도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그야말로 엄청난 풍경을 자랑하는 곳인데요. 프라이빗 한 풀빌라에도 넓은 개인 풀이 포함되어 있으며 공용 수영장 역시 무척 넓은 편입니다. 해질 무렵이면 여수의 섬과 드넓은 바다에 비추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죠.

양양 설해원

강원도 양양의 ‘설해원’은 양양국제공항관광단지에 자리했습니다. 이곳은 온천, 수영장, 골프, 다이닝, 액티비티까지 즐길 거리가 풍부한 곳으로 온종일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인데요. 이곳의 객실은 고급 빌라 타입 콘도와 타워형 콘도로 나누어지는데요. 고지대에 자리해 설악산과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죠. 설해원은 회원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비회원은 평일 예약만 가능합니다.

청주 더리버에스풀빌라

충북 청주의 ‘더리버에스풀빌라’는 객실 바로 앞으로 수영장이 펼쳐져 있는 풀빌라입니다. 수상가옥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마치 휴양지의 한 리조트에 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노천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전 객실 개별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더리버에스풀빌라는 북유럽풍 정원으로 꾸며져 있어 산책을 하거나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이죠.

삼척 사유의 숲

강원도 삼척에 위치한 ‘사유의숲’은 요즘 SNS에서 가장 핫한 풀빌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곳은 여행객들 사이에서 수강신청만큼 어렵다는 말이 나오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인기 있는 숙소이기도 하죠. 사유의숲에서는 프라이빗 한 야외수영장과 노천 스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양지에 온 듯 감성적인 분위기와 풍경 덕분에 하루 종일 숙소 안에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곳이죠.

가평 기억의사원

가평에 위치한 ‘기억의사원’은 프라이빗한 풀빌라입니다. 자연 속 자리하고 있어 모든 객실에서 북한강과 장락산맥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2017년 한국건축문화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죠. 자연과 어우러진 건축물 덕분에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어 인기 있는 곳입니다. 방문객들은 ‘산속에서 조용히 힐링할 수 있는 공간’, ‘모든 게 너무 좋았던 숙소’, ‘잊지 못할 최고의 숙소’ 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