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요즘 펜캉스하기 딱 좋다는 국내 ‘히노끼탕’ 숙소 모음.zip

by트래블뷰

히노끼탕 펜션 추천

올라운드원 루오스테이

베스트루이스해밀턴

바람의언덕 빌라드남해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실내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습니다. 이런 날 따뜻한 히노끼탕이 있는 펜션은 최고의 여행지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은 전국의 히노끼탕 펜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어떤 곳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죠.

루오스테이 대곡710

출처 : 루오스테이 공식 인스타그램

출처 : instagram@twosong_

청도에 위치한 루오스테이 대곡 710은 시골의 오랜 주택을 개조한 펜션입니다. 마치 제주도에 온 듯한 분위기를 풍기는 숙소인데요. 별채에는 자쿠지가 위치해 있으며 옛 감성이 풍기지만 모던한 인테리어의 본채를 통째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내에 있는 히노끼탕과 돌로 꾸며져 있는 자쿠지는 루오스테이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인기가 많은 숙소로 예약 경쟁이 치열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부산 베스트루이스해밀턴

출처 : 부산 베스트루이스해밀턴

출처 : 부산 베스트루이스해밀턴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베스트 루이스 해밀턴은 히노끼탕 부티크 호텔입니다. 특히 히노끼탕을 갖춘 객실이 SNS에서 입소문 나며 인기를 끌고 있죠. 테라스에 놓인 히노끼탕에서 탁 트인 전망을 바라보며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는데요. 해질 무렵이면 일몰을 감상하기에도 좋습니다. 따뜻하게 온도가 유지되어 겨울철 방문하기 좋은 호텔이죠.

거제 바람의언덕

출처 : 바람의언덕

거제에 위치한 바람의언덕 리조트는 거제 8경 중 바다 전망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객실에서 신선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데요. 따뜻한 히노끼탕에 몸을 담그고 탁 트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도 있죠. 숙소에서는 신선대와 이어지는 산책로가 있어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습니다.

남해 빌라드남해

출처 : 빌라드남해

출처 : 빌라드남해

남해에 위치한 빌라드남해는 전망 좋은 곳에 자리한 펜션입니다. 바로 앞으로 바다가 펼쳐진 풀빌라 객실도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테라스에 놓인 히노끼탕은 겨울에 제격이죠. 빌라드남해에 방문한 이들은 ‘뷰가 정말 예술입니다. 인생 펜션이에요.’, ‘조용해서 힐링하기 딱 좋은 곳’, ‘숙소 자체가 깨끗하고 시설 모두 신축입니다’등의 후기를 남겼습니다.

홍천 올라운드원

출처 : 홍천 올라운드원

홍천에 위치한 올라운드원은 자연과 어우러지는 펜션입니다. 원형 모양으로 이루어진 외관이 눈에 띄는데요. 모던한 인테리어와 함께 사계절 모두 각기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올라운드원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실내에 놓인 히노끼탕인데요. 자연의 풍경을 바라보며 시간을 보낼 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