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여행 ]

SNS에 ‘노마스크’ 사진 올린 연예인, 이유 공개되고 “부럽다” 소리 쏟아졌다

by트래블뷰

핀란드 스위스 유럽 여행 떠난

노홍철 인스타그램 근황

출처 : instagram@rohongchul

출처 : instagram@rohongchul

최근 노홍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럽 여행 중인 근황을 전했다.


그는 “저기 알프스에 thㅏ십thㅏ살 스위스 아저thㅣ#thㅡ위thㅡ패thㅡ#요를레이요를레히요를레히후#단것만보면초켜고싶은#세상에서노홍철을제일좋아하는사람#계획대로늙고있th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라는 글과 함께 스위스 설원을 달리는 기차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출처 : instagram@rohongchul

노홍철은 새해를 맞아 유럽 여행을 떠난 것으로 보인다. 그는 스위스에서 소식을 전하기 전 핀란드에서 여행 소식을 전했다. 노홍철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채 밝은 모습으로 행복한 근황을 알렸다.


그는 눈으로 뒤덮인 풍경에서 순록 썰매를 타기도 했으며 오로라가 보이는 숙소에서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 instagram@rohongchul

노홍철이 방문한 카크슬라우타넨 아틱 리조트는 핀란드에 위치했다. 온통 눈으로 뒤덮인 이곳은 오로라를 볼 수 있는 숙소로 알려졌다. 비록 편의시설이 잘 갖춰지지 않아 불편함이 있지만 환상적인 자연 풍경을 만날 수 있다. 노홍철 역시 숙소 안에서 오로라를 배경으로 사진을 남겼다.

오로라는 북극권에 가까운 지역일수록 볼 확률이 높아 스칸디나비아 북부에서도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 등에서 오로라를 관측할 수 있다.


핀란드는 ‘오로라의 도시’라고 불릴 만큼 북쪽에서는 1년 중 200여 일 정도 오로라를 볼 수 있다. 특히 겨울철 오로라를 볼 확률이 높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많다.

출처 : instagram@rohongchul

노홍철의 게시물에 함께 넷플릭스 ‘먹보와털보’를 진행하고 있는 비는 ‘털보형 루돌프 어땠어…’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그의 사진에 ‘와 이건 찐이다. 응원합니다!’, ‘도대체 왜 이렇게 멋진 겁니까? 계속 이렇게 멋지셔요’, ‘최근 먹보와털보로 너무 재밌고 멋있게 보고 있습니다!! 늘 그 에너지 넘치는 모습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