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전선 이상무…김지석♥이주명, 하와이 목격담→결혼설 솔솔

열애 인정한 김지석·이주명, 하와이 공개 데이트 포착. “결혼 임박?” 반응 쏟아져

엑스포츠뉴스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김지석과 이주명의 하와이 목격담이 전해지며 결혼으로 이어질지 관심이 쏠린다.


지난 23일 미국 하와이에 거주 중인 한 누리꾼은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하와이에서 목격한 김지석·이주명 커플의 사진과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반팔 상의를 입은 김지석과 핑크색 모자를 착용한 이주명이 나란히 하와이의 한 거리를 걸어가고 있었다.


또한 사진을 게재한 누리꾼은 “가는 곳마다 김지석 님이 보이더라. 여자친구 피지컬이 엄청났다. 늘씬하고 예쁘고, 오늘 하루만 세 번 마주쳤다”라며 구체적인 목격담을 전했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의 소속사 에일리언컴퍼니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자세한 부분은 개인적인 사생활이라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며 말을 아꼈다.

엑스포츠뉴스

두 사람은 지난해 8월 열애설이 불거졌고, 당시 양측은 빠르게 열애를 인정했다. 1981년생 김지석과 1993년생 이주명은 12살 차이의 연인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이주명은 열애 공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김지석의 소속사로 이적하며 돈독한 관계를 과시하기도 했다.


이번 하와이 목격담은 두 사람이 여전히 열애를 이어가고 있음을 보여준다. 더불어 지난 6월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김지석의 부친이 “아들이 여자친구를 언제 데리고 오려나 싶었는데 인사를 시켜줬다”라며 이주명을 언급한 사실도 재조명됐다.


이에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두 사람의 결혼설이 제기되기도 했다. “김지석 드디어 장가가나요”, “두 사람 정말 좋아 보인다, 하와이 목격담 비주얼 훈훈하네”, “김지석·이주명 곧 결혼하려나” 등 다양한 반응이 이어졌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2025.08.25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