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걸, 사망설 돌더니…병원 침대 누워 이동 '수척한 얼굴'

건강 이상으로 병원에 입원한 이연걸이 수척한 모습으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사망설까지 돌았던 그는 직접 웨이보에 근황을 전하며 안도감을 주었다.

엑스포츠뉴스

중국 액션스타 이연걸이 최근 건강 이상으로 병원에 입원한 근황을 공개했다.


이연걸은 최근 자신의 웨이보에 “예상치 못한 시련을 겪었다”며 병원에 누워 있는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다소 수척한 얼굴과 어두운 표정으로 팬들의 우려를 샀다. 또한 병원 침대에 실려 이동하는 영상을 함께 공개하며 “드웨어(엔진)에 문제가 생겨 공장에 가서 수리했다”라고 농담을 덧붙여 상황을 가볍게 전했다.


이후 이연걸은 퇴원 후 국수를 먹는 사진을 공유하며 “공장을 나왔다. 걱정해줘서 감사하다. 맛있는 걸 먹고 있다.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바란다”고 전해 안도감을 주었다. 여전히 걱정하는 팬들에게는 댓글로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라며 재차 안심시켰다.

엑스포츠뉴스

앞서 이연걸은 2010년 갑상선 기능 항진증을 진단받은 이후 건강 문제로 활동을 줄였다. 여기에 액션 촬영 중 척추와 다리 부상까지 겹치면서 장기간 활동을 중단했고, 이 과정에서 일각에서는 사망설까지 퍼지기도 했다. 그러나 그는 꾸준히 웨이보 등을 통해 루머를 부인해왔다.


국내 팬들 또한 "이연걸 형님 아프지마세요", "많이 늙은 거 같아서 마음이 아프네", "수술 잘 마쳐서 다행", "내한하는 날까지 기다릴게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연걸은 지난해 무협 영화 ‘표인: 풍기대막’ 촬영을 마치고 14년 만에 복귀를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 = 웨이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2025.08.20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오늘의 인기
    TOP10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