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 친동생까지 얼굴천재…'유퀴즈' 4초 등장에 '화제 폭발'
‘유퀴즈’에서 포착된 차은우 친동생이 형을 빼닮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짧은 4초 등장에도 온라인에서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
'유퀴즈'에서 포착된 차은우 남동생의 붕어빵 비주얼이 화제를 모았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에서는 가수 겸 배우 차은우의 친동생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했다는 사실이 뒤늦게 화제를 불러왔다.
차은우 동생이 출연한 '유퀴즈' 방송분은 지난 6월 11일로 거슬러 올라간다. 이날 방송은 반도체 회사 부사장에서 인턴이 된, 영화 '인턴' 실사판 오창규 씨 편으로 꾸려졌다.
해당 에피소드에서는 회사 직원들이 나란히 걷는 모습이 4초 가량 삽입됐는데, 장면 속 인물들 가운데 차은우 동생으로 알려진 남성의 모습이 포착된 것.
![]() |
흐릿한 화질에서도 차은우와 똑 닮은 이목구비는 물론, 체형과 비율마저 차은우를 빼닮은 모습으로 시선을 잡아끌었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저런 아들을 둘이나 낳고 기르다니 부모님이 궁금", "세상에 차은우가 또 있네", "유전자 대박", "와 똑같이 생겼다", "저런 얼굴이 일반인이라니", "직원들이 부럽다" 등의 댓글을 쏟아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 |
사실 형인 차은우 또한 지난해 5월 '유퀴즈'에 이미 게스트로 출연했던 바 있다. 이 방송에서 차은우는 남다른 비주얼로 화제가 된 친동생을 언급, 친동생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해 '유퀴즈' 차은우 편 방송일 기준으로 차은우의 동생은 중국에서 신문방송학과를 전공하던 유학생이었다. 이날 차은우는 "동생이 '한번은 형을 이기고 싶다'고 하더라. 그런데 저도 절대 안 져준다"며 동생과의 일화를 전하기도 했다.
또 지난해 12월 방송된 tvN '핀란드 셋방살이'에서도 차은우의 어머니와 동생이 화면 안에 일부 비춰져 화제를 모았던 바.
형 차은우에 이어 동생까지 '유퀴즈'에 얼굴을 비추며 형제의 남다른 '얼굴천재' 비주얼이 재조명되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tvN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