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000만원 도전" 택시기사·보험왕 된 '싱글맘' ★…응원 쇄도

‘택시기사’ 정가은, ‘보험왕’ 조민아, 미용 자격증 도전 중인 이지현까지.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싱글맘들의 근황에 누리꾼들의 응원이 쏟아졌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제2의 인생에 도전한 싱글맘들을 향한 누리꾼들의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19일 정가은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택시 운전사에 도전한 근황을 알렸다. 이날 정가은은 택시 자격 시험에서 최종 점수 75점으로 합격했다며 택시 운전자격증을 수령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싱글맘으로 외동딸을 키우고 있는 정가은은 지난 2023년 웹 예능에 출연해 "일이 계속 없다. 생활이 녹록지 않다"며 생활고를 토로했던 바.

엑스포츠뉴스

이후 정가은은 지난 4월 "열심히 하면 월 천을 벌 수 있나 보더라. 월 천이 요즘 대기업에서도 못 번다. 잘만 하면 좋은 직업이 될 수 있다"며 택시 자격시험 준비를 선언, 마침내 자격증까지 취득하며 결실을 맺어 많은 축하를 받았다.


한편 쥬얼리 출신 조민아는 최근 보험 설계사로 '보험왕'이 된 근황을 알려 놀라움을 안겼다.

엑스포츠뉴스

아역배우, 가수, 뮤지컬배우, 음반 솔로 활동, 베이커리 카페, 타로 마스터 등 다양한 직업을 경험한 조민아는 최근 보험 설계사로 근무를 시작해 '보험왕'에 등극했다고.


조민아는 2022년 이혼 후 홀로 아들을 양육하고 있다. 그는 지난해 보험사에 도전한 뒤 근무 5개월 만에 전국 4위 판매 실적을 올리는가 하면, 이후 2개월 뒤 전국 1위까지 오르는 등 남다른 능력을 자랑했다.

엑스포츠뉴스

색다른 도전에 나선 쥬얼리 출신 멤버는 더 있다.


두 차례 이혼을 겪은 '돌돌싱'이자, 슬하에 1남 1녀를 키우고 있는 싱글맘 이지현은 지난 3월 "미용자격증을 따고 실무를 배우려 한다"며 새출발을 알렸다. 그는 지난해부터 미용사가 되기 위해 실습 중이라고 밝혀온 바. 그런가 하면 이지현은 유튜브 채널 '이지현의 이지바이브'를 통해 국숫집 아르바이트에 도전한 근황을 알리기도 했다.


싱글맘들의 제2의 도전을 지켜보는 누리꾼들은 "직업에는 귀천이 없다", "응원합니다", "정정당당하게 땀 흘려 돈 버는 모습 멋지다", "새출발도 응원할게요" 등 따뜻한 응원을 보내 훈훈함을 더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조민아, 유튜브 '원더가은_정가은', 이지현, 유튜브 '이지현의 이지바이브(EASY VIBE)'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2025.05.2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