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정준영 '몰카 유포' 의식했나...'영국남자' 조쉬, 절친 정준영 영상 비공개 전환

by엑스포츠뉴스

정준영 '몰카 유포' 의식했나...'

가수 정준영의 절친으로 알려진 방송인 '영국남자' 조쉬가 정준영 관련 콘텐츠를 비공개로 전환했다.


지난 11일, 정준영이 '승리 단체 카톡방' 속 연예인 중 1명으로 밝혀졌다. 그리고 정준영은 지난 2015년부터 여성들과의 성관계 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유포했다. 이 과정에서 피해를 입은 여성은 무려 10명 이상이 된다고.


정준영은 여성과 성관계 영상과 사진 등을 몰래 찍어 공유한 뒤 이를 마치 자랑하듯 이야기를 했고, 불법 촬영이 범죄라는 것을 전혀 인지하지 못하는 등 시종일관 장난스러운 태도를 보여 대중을 분노하게 만들었다.


"확실하게 조사해서 처벌하자"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정준영에 이어 이들과 그동안 친분이 있던 많은 연예인들이 단체 카톡방 속 연예인으로 지목이 되면서 논란은 점점 커지고 있다. 이 과정에서 정준영의 15년 절친으로 알려진 '영국남자' 조쉬도 이같은 논란을 의식한 듯 정준영과 관련된 콘텐츠 영상을 비공개로 전환했다.


한편 이 같은 논란으로 프로그램 촬영 차 해외에 있던 정준영은 촬영을 중단하고 귀국을 결정했다. 또 정준영이 고정으로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예능 '1박2일' 측은 정준영의 하차를 결정하고, 이미 촬영한 녹화분에서도 최대한 편집하겠다는 입장을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조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