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측 "주(JOO), 5월 4일 결혼…예비 신랑은 동갑내기 비 연예인"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가수 주(JOO)가 5월의 신부가 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6일 엑스포츠뉴스에 "주(JOO) 양이 오는 5월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며 "예비 신랑은 동갑의 비 연예인으로, 1년 전 친한 언니의 소개로 인연을 맺어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결혼 얘기가 나와서 순조롭게 결혼까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예식은 신랑이 비 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친지분들,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예비 신랑에게 누가 될까 조심스럽게 진행하다 보니 갑작스럽게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새 출발을 앞둔 주(JOO) 양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주(JOO)는 2008년 '남자 때문에'로 데뷔, 많은 사랑을 받았다. 드라마 '드림하이' 출연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한 바 있으며 2017년 KBS '더유닛'에 출연하기도 했다. 비투비 일훈의 누나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주(JOO) 양이 오는 5월 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랑은 동갑의 비 연예인으로, 1년 전 친한 언니의 소개로 인연을 맺어 연애를 시작하자마자 결혼 얘기가 나와서 순조롭게 결혼까지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신랑이 비 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과 친지분들,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예비 신랑에게 누가 될까 조심스럽게 진행하다 보니 갑작스럽게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새 출발을 앞둔 주(JOO) 양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립니다.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엑스포츠뉴스DB

2019.03.26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