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부러워"…'살림남2' 새 멤버 김일우, 싱글 라이프 전격 공개

[연예]by 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배우 김일우의 싱글 라이프가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김일우가 새롭게 합류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일우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새롭게 인사를 드리게 됐다. 다져놓은 터에 누가 되면 안 되는데. 별로 보여드릴 게 없다. 결혼은 한 번도 못 해봤다. 독신주의는 아닌데 인연이 없었다"라며 합류 소감을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어 김일우는 모노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집을 공개했다. 김일우는 반려견과 함께 살고 있었고, 집안 곳곳이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었다.


더 나아가 김일우는 남다른 살림 노하우와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김일우는 촬영을 마치고 동료 배우들에게 뒤풀이를 제안했다. 그러나 동료 배우들은 선약이 있다며 거절했고, 끝내 뒤풀이는 무산됐다.

엑스포츠뉴스

김일우는 집으로 돌아간 후 홀로 와인을 마셨고, "남들은 혼자 사는 걸 부러워하더라. 그렇게 부러워할 일은 아닌 거 같다"라며 털어놨다.


특히 김일우는 "결혼해서 아이 낳고 그 과정 속에서 많은 아픔도 있고 상처도 있을 수 있지만 그 모습이 난 굉장히 부럽고 그들이 많은 걸 가졌다고 생각한다"라며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사진 = KBS 방송화면

2020.05.31원문링크 바로가기

본 콘텐츠의 저작권은 저자 또는 제공처에 있으며, 이를 무단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채널명
엑스포츠뉴스
소개글
깊이있는 스포츠뉴스·색다른 연예뉴스·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매거진!

    이런 분야는 어때요?

    ESTaid footer image

    Copyright © ESTaid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