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 가기

[ 연예 ]

"소중한 아기 천사 찾아와" 최희, 결혼 한 달 반 만에 임신 발표 '겹경사'

by엑스포츠뉴스

엑스포츠뉴스

방송인 최희가 결혼 2개월 만에 깜짝 임신 소식을 발표했다.


최희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최희의 노잼희TV'를 통해 "여러분께 기쁜 소식을 전하게 됐다. 뭔가 쑥스러운데 저에게 소중한 아기천사가 찾아오게 됐다"며 "축하해 주실 거죠?"라고 임신 소식을 알렸다.


이어 "저도 아직까지는 당황스럽고 조심스럽긴 한데 이 기쁜 소식을 노잼희TV를 재밌게 보는 꿀잼희 여러분들과 함께 나누고 싶었다. 처음 또 이런 소식을 전달해보니까 어떻게 말해야 할지 부끄럽다"고 털어놨다.

엑스포츠뉴스

임신으로 인해 신체의 변화를 겪고 있다는 근황도 전했다. 최희는 "(현재) 조금 몸이 힘들기도 하다. 피곤하기도 하고 호르몬 영향 때문에 처음 경험해보는 변화를 겪고 있다"며 "소중한 아기천사를 맞이하는 일이 쉽진 않겠죠? 제 임신과 출산에 대해 (먼저 겪은) 선배님들이 조언해 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최희는 "우리 꿀잼희 여러분에게 기쁜 소식을 알려드릴 수 있게 돼서 너무 좋다"며 "저도 저의 인생에서 또 하나의 중요한 변화가 찾아온 만큼 잘 적응하고 잘 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엑스포츠뉴스

한편 최희는 지난 4월 25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했다. 남편은 오랜 시간 알고 지내오던 지인으로 지난 가을부터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해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앞서 두 사람은 코로나19 여파로 결혼식을 한차례 미뤘으나 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되자 양가 가족 및 친지만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고 조촐하게 식을 치렀다. 이 과정에서 피로연과 신혼여행을 생략하고 3천만 원을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들의 긴급 생계비로 기부해 박수를 받았다.


최희는 지난 2010년 KBS N스포츠 아나운서로 데뷔해 '아이러브베이스볼' 등에서 활약하며 '야구 여신'으로 이름을 알렸다. 지난해 유튜브 채널 '노잼희TV'를 개설하고 크리에이터로 활약하고 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최희의 노잼희TV' 화면 캡처, 샌드박스